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골목식당’ 연돈, 칼국숫집 사장님에 응원글…“하루 빨리 완쾌하시길”

연돈 인스타그램 캡처
포방터 시장을 떠나 제주도에서 영업을 시작한 돈가스집 ‘연돈’ 사장 부부가 원주 칼국숫집 사장님의 쾌유를 기원했다.

연돈 김응서, 김소연 부부는 19일 자신들의 인스타그램에 “2019년 6월에 강원도 원주 촬영 후 7월에 인사차 들려서 (원주 칼국숫집) 사장님이랑 같이 찍은 사진”이라며 “반갑게 맞아주시고 팥죽도 싸주셔서 맛있게 잘 먹었다”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올렸다.

부부는 “오늘 방송을 보고 많은 눈물을 흘렸다”면서 “사장님 하루빨리 완쾌하세요. 기도하겠습니다”라고 적었다.

또 “여러분들도 많은 응원과 기도 부탁드린다”며 “사장님 아주 많이 사랑합니다”라고 칼국숫집 사장님을 향한 응원을 남겼다.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방송화면 캡처
앞서 18일 밤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위기에 처한 식당들을 찾아 위로와 조언을 건네는 ‘위기관리특집’으로 꾸며졌다.

원주 칼국수 집을 찾은 김성주와 정인선은 사장님의 암 투병 소식을 듣고 눈물을 훔쳤고 통화로 이 소식을 전해 들은 백종원도 하염없이 눈물만 흘렸다. 이들을 다독이며 계속해서 괜찮다고 하는 사장님의 모습은 오히려 시청자들에게 더 큰 슬픔을 안겨 안방극장을 눈물바다로 만들었다.

이화랑 인턴기자

▶ 네이버에서 국민일보를 구독하세요(클릭)
▶ 국민일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