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SC이슈]"기도 부탁해"…'골목식당' 원주 칼국숫집 암투병→포방터 돈가스집도 응원 한 목소리(종합)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 원주 칼국숫집 사장님의 암투병 소식에 '골목식당'의 또 다른 식구 포방터 돈가스(연도) 사장님도 응원을 보냈다.

포방터 돈가스 사장님은 19일 SNS에 칼국수집 사장님과 함께 찍은 사진과 함께 응원을 글을 올렸다. 그는 "2019년 6월에 강원도 원주 촬영 후 7월에 인사차 들려서 사장님이랑 같이 찍은 사진. 반갑게 맞아주시고 팥죽도 싸주셔서 맛있게 잘 먹었다"고 말했다. 이어 "오늘 방송을 보고 많은 눈물을 흘렸다. 사장님 하루빨리 완쾌하세요. 기도하겠다. 여러분들도 많은 응원과 기도 부탁드린다. 사장님 많이 많이 사랑합니다"고 덧붙였다.

앞서 18일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원주 칼국숫집 사장님의 암투병 소식이 전해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음식 맛은 변함없지만 사장님이 가게를 자주 비운다는 후기를 들은 김성주와 정인선은 원주 미로 시장의 칼국숫집을 찾았다. 사장님은 "내가 건강하지 못하다. 안 좋은 게 걸렸다. 서울에 가서 수술을 받았다"고 밝혔다. '골목식당' 출연 6개월 후인 작년 12월 정기 건강검진에서 암을 발견한 것. 하지만 힘든 상황 속에서도 사장님은 미소를 지었다. "여러분 덕에 내 인생에서 너무 행복하다"는 사장님은 "손님들도 걱정해주고 맛있다고 하면서 가는 게 너무 행복했다. 다 내려놓으니까 너무 편안하다. 다만 받은 것을 보답하지 못하는 것이 마음에 걸린다"고 말했다. 사장님의 말에 정인선은 결국 눈물을 보였다. 제작진은 백종원과 영상 통화를 제안했다. 영상 통화를 통해 생각지도 못한 소식을 전해들은 백종원은 결국 눈물을 쏟았다. 사장님은 오히려 그런 백종원을 위로하며 "난 괜찮다. 이렇게 웃고 있지 않느냐. 내가 더 마음이 아프네 내가 이런 모습을 보여줘서. 난 정말 대표님 덕분에 행복했다"고 말했다. 사장님의 위로의 백종원은 "세상 참 거지 같다"며 속상한 마음을 내비치며 흘러내리는 눈물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그는 "좋은 일만 있을 거다. 힘내셔야 한다"고 마음을 전했다. 아들의 사망 사고 이후 가게의 화제 피해까지 입었던 원주 칼국숫집. 이어진 사장님의 암투병 소식까지 전해들은 백종원은 전화 통화를 마치고 나서도 착잡한 듯 멀리 창 밖만 응시했다.

방송 이후 사장님을 향한 시청자의 응원도 쏟아지고 있다. 시청자들은 "방송을 보고 같이 눈물을 흘렸다"며 사장님의 건강을 한 마음으로 기원했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이 기사는 모바일 메인 연예판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