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故 김인태는 누구? #백수련 남편 #전원일기 #전립선암 투병

백수련 故 김인태 사진=TV조선 시사교양프로그램 ‘인생다큐 마이웨이’ 캡처‘마이웨이’에 배우 백수련이 출연한 가운데 그의 남편이자 원로 배우 故(고) 김인태도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18일 오후 TV조선 시사교양프로그램 ‘인생다큐 마이웨이’(이하 ‘마이웨이’)에서는 백수련이 먼저 떠나보낸 남편을 그리워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故 김인태는 지난 2018년 9월 12일 전립선암, 파킨스병, 근무력증 등을 장기간 투병해 오던 중 향년 88세의 나이로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한 요양병원에서 세상을 떠났다.

1954년 연극배우로 데뷔한 고인은 드라마 ‘집념’ ‘전원일기’ ‘왕꽃선녀님’ ‘명성황후’ ‘태조왕건’ ‘발리에서 생긴 일’과 영화 ‘신석기블루스’ ‘두근두근 내인생’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다.

부인 백수련과는 활발하게 활동하던 1968년에 결혼에 골인했고, 슬하에 두 아들을 뒀다. 그중 첫째 아들은 드라마 ‘한반도’에서 리영춘 역을 맡은 배우 김수현이다.

백수련은 故 김인태에 대해 “착하고 정직했다. 패기도 있던 사람”이라고 말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