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소식] 김혜준, MBC '십시일반' 출연 外

입력
수정2020.03.20. 오후 3:02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매니지먼트AND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송은경 기자 박소연 인턴기자 = ▲ 넷플릭스 '킹덤'의 중전 역할로 화제가 된 배우 김혜준이 MBC TV 새 월화극 '십시일반'의 여주인공으로 낙점됐다.

20일 소속사 매니지먼트AND에 따르면 김혜준은 수백억원 자산가 화가의 친딸로 재산을 두고 얽힌 진실을 파헤치는 '빛나' 역을 맡았다.

앞서 배우 오나라가 출연 사실을 알렸으며 드라마는 오는 6월 방송될 예정이다.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그룹 레드벨벳의 조이가 참여한 tvN 목요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오리지널사운드트랙(OST) '좋은 사람 있으면 소개시켜줘'가 이날 낮 12시에 공개됐다.

이 노래는 1996년 그룹 베이시스가 발표한 동명의 곡을 리메이크한 곡이다. 리드미컬하고 어쿠스틱한 멜로디와 조이의 맑은 음색이 특징이다.

[판타지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그룹 아이오아이(I.O.I)와 위키미키 출신 김도연이 플레이리스트 드라마 '만찢남녀'에서 출연, 김민규와 호흡을 맞춘다.

소속사 판타지오에 따르면 김도연은 여자 주인공 '한선녀'를 맡았다.

'만찢남녀'는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여고생 한선녀 앞에 10년도 더 된 순정만화 속 남자주인공이 나타나며 벌어지는 로맨스를 그린다.

batto52@yna.co.kr

▶코로나19 속보는 네이버 연합뉴스에서 [구독 클릭]
▶[팩트체크] 코로나19 사실은 이렇습니다▶제보하기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생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