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TV VOD, 4월 인기 VOD 13편 무료… '스윙키즈' 등

입력
수정2019.03.30. 오후 1:23
기사원문
강인귀 기자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디지털케이블TV가 <스윙키즈> 등 13편의 VOD를 ‘4월 프리미엄 무료관’을 통해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프리미엄 무료관은 CJ헬로, 딜라이브, 티브로드, 현대HCN 등 디지털케이블TV 가입자 750만명을 대상으로 서비스된다.
©디지털케이블TV
이번 ‘4월 프리미엄 무료관’은 드라마, 코미디, 액션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들로 마련됐다. 먼저 인기 아이돌 그룹 엑소(EXO)의 멤버 디오의 주연작 <스윙키즈>를 만나볼 수 있다. 1951년 거제도 포로수용소에서 오직 춤에 대한 열정으로 똘똘 뭉친 댄스단 ‘스윙키즈’의 탄생기를 그린 작품. 감각적인 연출과 젊은 배우들의 신선한 시너지로 화제를 모았다.

추적 코미디 영화 <그대 이름은 장미>도 즐길 수 있다. 작품은 평범한 엄마 ‘홍장미’ 앞에 한 남자가 나타나 그녀의 감추고 싶었던 과거가 강제소환 당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마블 팬들을 위한 영화도 마련돼 있다. 마블 히어로 ‘앤트맨’을 연기한 폴 러드의 주연작 <더 캐쳐 워즈 어 스파이>는 제 2차 세계 대전 당시 독일의 원자폭탄 제작을 막기 위한 한 남자의 삶을 그린다. 메이저리그 포수, 변호사, 스파이 등 기존의 만나볼 수 없었던 폴 러드의 색다른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마블 스튜디오의 역사와 마블의 세계관을 담은 <마블: 슈퍼히어로 군단의 비밀>도 준비돼 있다.

이 외에도 배우 김향기 주연의 다양성 영화 <영주>를 비롯해 <메이트>, <에브리데이>, <폭스캐처> 등 다양한 작품을 디지털케이블TV에서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케이블TV VOD에서는 ‘프리미엄 무료관’을 통해 디지털케이블TV 가입자들에게 매달 무료로 여러 편의 VOD를 제공하고 있다.

강인귀 기자

▶ 고수들의 재테크 비법 ▶ 박학다식 '이건희칼럼'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