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2019년 첫 영화무료상영회 개최

입력
수정2019.01.25. 오전 11:46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오는 30일 ‘제36회 탐시어터’ 열고 영화 ‘더 캐쳐 워즈 어 스파이’ 사전 무료 시사회 진행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오는 30일 저녁 6시, 탐스커버리 아셈타워점에서 ‘제36회 탐시어터(TOM THEATER)’를 개최한다.

탐앤탐스는 매월 마지막 수요일인 ‘문화가 있는 날’에 카페에서 즐기는 문화 행사를 진행 중이다. 홀수 달에는 탐앤탐스의 문화예술후원프로젝트 중 하나인 탐시어터를 열고 대중성 있는 영화부터 평소 접하기 어려웠던 다양성 영화까지 무료로 상영한다.
/ 탐앤탐스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이번 탐시어터는 영화 ‘더 캐쳐 워즈 어 스파이’의 사전 무료 시사회로 진행된다. 스파이가 된 천재 메이저리그 포수 ‘모 베르그’의 전쟁 첩보 실화인 이번 영화는 야구선수에서 스파이가 되기까지의 과정과 세계를 지킨 천재의 고뇌를 그리고 있다. 

오는 31일 개봉하는 영화로 탐시어터를 통해 누구보다 먼저 따끈따끈한 신작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탐앤탐스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오는 27일까지 탐시어터 사전 관람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양식에 맞춰 참석 신청 후 페이스북 해당 게시글에 탐시어터 기대평 댓글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5명을 선정해 문화티켓 2매를 현장에서 제공한다. 

관람 신청을 놓쳤더라도 당일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은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관람이 가능하다. 또 탐시어터 당일, 선착순 40명에게는 아메리카노와 스페셜 굿즈를 선물한다.

‘탐시어터’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개인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2월 6일(수)까지 탐시어터 관람 후기와 함께 필수 해시태그 #탐앤탐스 #탐시어터 #더캐쳐워즈어스파이를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5명을 선정해 마이탐카드 1만원을 선물한다.


강동완 기자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수들의 재테크 비법 ▶ 박학다식 '이건희칼럼'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