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클라쓰 16회 예고? 몇부작? 결말 스포? 웹툰 결말? 후속? 16회 예고? OST? 김다미 나이?

이태원 클라쓰 16회 예고? 몇부작? 결말 스포? 웹툰 결말? 후속? 16회 예고? OST? 김다미 나이?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0.03.21 11:5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TBC '이태원 클라쓰' 방송 캡처
사진=JTBC '이태원 클라쓰' 방송 캡처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이태원 클라쓰가 재방송 및 금일 마지막회(최종회)가 방송되는 가운데 이태원 클라쓰 16회 예고, 몇부작, 결말 스포, 웹툰 결말, 후속, OST, 김다미 나이&키 등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지난 20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극본 조광진, 연출 김성윤) 15회는 생애 최대 위기를 맞은 박새로이(박서준 분)와 조이서(김다미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의식 불명 상태에서 가까스로 깨어난 박새로이가 또다시 조이서를 구하기 위해 나서며 긴장감을 더했다.

박새로이는 의식을 잃고 응급실에 실려 갔다. 장근수(김동희)를 들이받던 김희훈(원현준)의 차에 그가 대신 몸을 던진 것. 눈앞에서 사고를 목격한 장근수는 최승권(류경수)에게 전화를 걸어 도움을 청했지만 결국 그 역시 조이서와 함께 감금됐다.

장근원(안보현)를 향한 분노와 도발로 끊임없이 그를 자극하는 장근수와 달리 조이서는 발악 한번 하지 않고 겁먹은 얼굴로 눈물지었다. 자신을 인질 삼아 박새로이를 노리는 장근원의 속내를 훤히 꿰뚫고 있던 것. 장근원이 자리를 비우자 그는 돌변한 눈빛으로 탈출을 계획했다. 밤새 손목에 묶인 줄을 닳도록 문지른 끝에 자유로워진 조이서는 장근수까지 구해 함께 도망치기 시작했다.

장대희(유재명) 회장에게도 박새로이의 소식이 전해졌다. 하지만 조이서, 장근수의 납치부터 박새로이의 뺑소니 사고까지 이 모든 것이 장근원 짓이라는 사실을 믿을 수 없었다. 하지만 오수아(권나라)로 인해 각성했고 오수아는 지난 10년 동안 장가그룹과 장회장의 비리를 고발할 것을 선전포고하며 사직서를 제출했다. 장근원의 전화를 받은 장회장은 더욱 초조한 마음을 감출 수 없었다. 아들을 괴물로 만든 장본인, 그의 폭주를 멈출 수 있는 것도 오직 자신뿐이었다.

의식을 잃은 채 병상에 누운 박새로이는 긴 꿈을 꿨다. 그곳에서 그토록 그립고 보고 싶었던 아버지를 만났다. 하지만 조이서를 떠올리며 의식을 되찾았다.

이후 제 아버지가 자신의 위치를 알고 있다는 장근원의 메시지를 받은 박새로이는 곧장 장대희에게로 향했다. 하지만 장근원의 위치를 묻는 말에 장회장은 무릎 꿇을 것을 요구했다. 하지만 조이서를 위해서라면 그깟 무릎 꿇는 일쯤은 아무것도 아니었다. 결국 장회장 앞에 무릎을 꿇게 된 박새로이가 대가로 조이서를 구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태원 클라쓰는 16부작이며 후속은 김희애와 박해준이 출연하는 '부부의 세계'다.

'이태원 클라쓰'가 결말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가운데 16회 예고가 공개되지 않아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이태원 클라쓰' 측은 20일(금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OST(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Original Sound Track)를 발매했다.

웹툰 '이태원 클라쓰' 결말은 권선징악의 주제의식을 담으며 종료되는 것으로 전해졌다.

시청률의 경우 20일 15회 기준으로 14.7%를 기록했다.

한편 김다미 나이는 1995년생으로 올해 26세이며 키는 170cm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