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방송될 '해투4' 예고/ 사진제공=KBS2
19일 방송될 '해투4' 예고/ 사진제공=KBS2
배우 하도권이 KBS2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를 통해 처음으로 예능 프로그램에 도전한다.

19일 방송되는 '해투4'는 '내 연기 클라쓰' 특집으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이날 방송에는 서이숙, 차청화, 허성태, 하도권 등 명품 배우들이 총 출동해 그간 작품에서 만나보지 못했던 촬영 뒷 이야기부터 명품 개인기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하도권은 올해 초 방영된 드라마 '스토브리그'에서 야구선수 강두기로 분해 무게감 있는 연기를 보여주며 이름을 알렸다. 최근 녹화에서 하도권은 작품에서 튀어나온 듯 강두기 의상을 그대로 입고 녹화장에 나타났다. 이어 등장과 함께 "해피투게더, 내가 왔다"고 소리쳐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냈다.

그는 또 '스토브리그' 비하인드 스토리와 함께 '강두기 표' 무표정 연기를 위해 펭수 표정을 참고했다고 밝혔다. 이에 '해투' MC들은 하도권의 표정만 보고 희로애락 맞추기를 도전해 웃음을 안겼다.

하도권은 드라마 ‘사임당 빛의 일기’ 촬영 당시 배우 송승헌과의 일화도 공개했다. 그는 추운 겨울 촬영을 하며 무명의 서러움을 느낄 당시, 송승헌의 어떤 행동 덕분에 마음을 다잡을 수 있었다고 고백했다. 생애 첫 예능인 ‘해피투게더’에 출연한 하도권의 활약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해피투게더4’는 19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