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불후' 양태환X몽니, 안소명X김소현 꺾고 1승 "믿고 보는 무대"

KBS 2TV '불후의 명곡' 방송 화면 캡처© 뉴스1
(서울=뉴스1) 이승진 기자 = 양태환-몽니가 '불후의 명곡'에서 안소명-김소현을 꺾고 1승을 거뒀다.

21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이하 '불후')에서 대한민국 신동들이 베테랑 가수들과 컬래버레이션을 펼친 가운데 홍잠언, 양태환, 나하은 안소명, 김태연, 캠벨 에이시아가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

이날 첫 번째 무대에서는 600대 1로 뮤지컬 '마틸다'의 주인공으로 캐스팅 된 '뮤지컬 신동' 안소명이 김소현과 함께 뮤지컬 '모차르트!'의 삽입곡 '황금별' 노래를 선보였다.

안소명은 김소현에 대해 "모든 걸 다 갖춘 분"이라며 "얼굴도 예쁘곤 노래를 할 때 관객들을 집중시키고 몰입시키는 능력이 그 누구도 따라갈 수 없을 것 같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우리의 노래를 듣고 많은 사람들이 감동과 희망을 느꼈으면 좋겠다"라고 했다. 김소현 역시 "아이들에게 희망찬 미래가 있다는 걸 알려주고 싶다"라고 전했다.

안소명의 청량한 목소리와 김소현의 안정적인 가창력은 관객들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두 사람의 무대에 MC 문희준은 "소름끼친다"라며 감격했다. 홍잠언은 " 솔직히 집에 가야겠다. 정말 잘하셔서 내가 해봤자 질게 뻔하다"라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두 번째 무대에서는 평창 올림픽 폐막식에서 전 세계인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던 '기타 신동' 양태환과 욕망 밴드 몽니가 뭉쳤다. 이들은 시나위의 '크게 라디오를 켜고'를 선곡해 파워풀한 무대를 보여줬다. 에이시아는 "양태환 군은 미래에 한국의 AC/DC가 될 것 같다"라고 말했다. 홍잠언은 "이 무대를 하려면 태어나서 죽을 때까지 연습해도 나는 못 할 것 같다"라고 해 눈길을 끌었다.

스페셜 '불후' 판정단으로 출연한 장웅 아나운서는 "오늘 사실 양태환 군 무대를 제일 기대하고 왔다. 평창 올림픽 때 화면으로만 봤는데 직접 보니까 자연스럽게 일어나서 함께 '로큰롤 베이비'를 하게 되더라. 믿고 보는 무대에 감동까지 같이 왔던 무대였다"라고 평했다.

양태환-몽니는 안소명-김소현과의 대결에서 1승을 거뒀다.



▶ 크립토허브 ▶터닝 포인트 2020 구매!

▶ 네이버 메인에서 [뉴스1] 구독하기!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이 기사는 모바일 메인 연예판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