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시청

나하은 나이 학교 키 대형스타 예감

최근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 춤을 추는 아이 한 명이 눈에 띄었습니다. 너무 춤을 잘 추길래 누군지 자세히 들여다 봤더니 과거 케이팝스타4에 나온 아이들 중에 최연소 참가자 나하은 양이네요.


그때보다 더 커서 잘 몰라 봤네요. 춤을 너무 잘 추는 소녀로, 정말 잘 자라준 나하은 양에 대해서 궁금해지기 시작했습니다. 


나하은 나이 학교 키 대형스타 예감


나하은의 나이는?


하은이는 2009년 1월 16일 생으로 나이는 10살이네요. 10살이면 초등학생 3학년 쯤 되겠습니다. 


나하은의 초등학교는?


과거 대구의 명덕초등학교를 다이다가 전학해서 서울 도곡초등학교에 다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나하은


나하은 양의 키는?


나하은 양의 키는 일반 또래에 비해서 그리 많이 작은 편은 아니지만 춤을 많이 추며 몸에 무리가 될 수 있어서 키 성장 클리닉에 다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키는 한창 클 나이이기 때문에 키를 정확히 아는 것은 큰 의미가 없을 듯 합니다.


나하은 나이


얼마전에 130cm 정도 였는데 현재는 더 컷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앞으로 예상키는 162cm정도 인데요. 그것보다 5센티 더 크는 것이 목표라고 하네요.


나하은 인기 그리고 활약은?


현재 어린이 모델로도 활약을 하고 있고, 개인 유튜브에서도 어썸하은이라는 방송을 하며 활약을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싱글 앨범인 "So Special" 노래를 내며 가수로써도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피쳐링으로 마이크로닷이 함께 하였습니다. 


유튜브에서는 블랙 핑크의 'Forever Young' 댄스 커버의 조회수가 100만을 돌파했다고 해서 화제입니다. 정말 대단한 춤 신동이죠.


나하은 나이 학교


나하은 소속사는?


스타캐슬커뮤니케이션즈(키즈플래닛) 으로 스타 성을 지닌 아이들을 전문적으로 하는 회사인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나하은 대형스타 예감


나하은 대형 스타 예감


개인적으로 대형 스타가 될 거라는 생각을 해 봅니다. 아직은 목소리나 외모에서 어린이 다운 모습을 보이고 있으나 3~4년 뒤에 초등학교 고학년으로 성장을 해서 성숙한 모습만 보인다면 대중적으로 엄청난 스타가 될 수 있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을 해봅니다. 


춤 실력은 이미 성인 가수들 뺨치는 실력으로 모모랜드와 함께 춤을 추는데도 전혀 어색함이 없을 정도로 상당한 실력을 뽐내고 있습니다. 


초등학생 남자들이 나하은이 나오는 유튜브 등을 한번 보면 나하은에게 빠져 헤어 나오지 못한다고 하는데 어른들도 나하은의 춤을 한번 보면 빠지지 않을 수 없다고 하네요.


나하은 나이 학교 키


나하은의 춤을 보면 다른 가수들의 춤과는 뭔가 다르다는 느낌을 받습니다. 알 수 없는 그녀의 춤의 매력에 빠져서 나하은 양의 나이, 학교, 키 등을 살펴보며 팬이 되고 말았습니다. 


#나하은 나이 학교 키 등 모든 프로필을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