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롯데마트 휴무일 (2018년 2월 기준)

롯데마트는 1998년에 롯데마트 강변점을 시작으로 현재는 국내는 물론 해외까지 다수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대형마트입니다. 또한 창고형 할인매장인 빅마켓과 세계최대 완구 전문점 토이저러스 등도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


보통 롯데마트 같은 대형마트를 주말이나 일요일에 방문하게 되면 가끔 휴무일 때문에 문이 닫혀있었던 적이 한 두번은 있으실 것입니다. 이런 시간낭비를 하지 않으려면 미리 마트 휴무일을 확인하고 방문하시는 것이 좋은데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2018년 2월 기준 롯데마트 휴무일에 대해 지역별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울지역 롯데마트 휴무일


서울지역의 롯데마트 중에서는 롯데마트 행당역점 휴무일이 둘째주와 넷째주 수요일인데요. 그외의 롯데마트 지점들은 모두 둘째주와 넷째주 일요일이 휴무일 입니다.


인천지역 롯데마트 휴무일


위의 롯데마트 휴무일 정보를 보면 인천지역의 롯데마트 휴무일은 모든 지점이 둘째주와 넷째주 일요일을 휴무일로 운영할 예정입니다.


경기지역 롯데마트 휴무일


위의 표를 보면 전국의 롯데마트 지점은 전국에서 경기도 지역에 가장 많이 분포가 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가장 많은 점포가 운영되는 만큼 휴무일도 각 점포마다 조금씩 다르게 운영되고 있는데요. 자세한 휴무일 정보는 위의 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강원지역 롯데마트 휴무일


강원지역의 롯데마트 중 롯데마트 원주점은 설날 당일인 2월 16일과 2월 28일, 3월 14일에 휴무를 실시할 예정입니다. 롯데마트 춘천점과 롯데마트 석사점은 둘째주와 넷째주 일요일에 휴무를 실시할 예정입니다.


경남지역 롯데마트 휴무일


경남지역의 롯데마트는 각 점포마다 휴무일이 조금씩 다르게 운영되고 있는데요. 자세한 휴무일 정보는 위의 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충남지역 롯데마트 휴무일


충남지역의 롯데마트는 각 점포마다 휴무일이 조금씩 다르게 운영되고 있는데요. 자세한 휴무일 정보는 위의 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전지역 롯데마트 휴무일


대전지역의 롯데마트인 롯데마트 노은점과 롯데마트 대덕점, 롯데마트 동대전점, 롯데마트 서대전점 모두 둘째주와 넷째주 일요일을 휴무일로 운영할 예정입니다.


충북지역 롯데마트 휴무일


충북지역의 롯데마트는 각 점포마다 휴무일이 조금씩 다르게 운영되고 있는데요. 자세한 휴무일 정보는 위의 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경북지역 롯데마트 휴무일


경북지역의 롯데마트는 각 점포마다 휴무일이 조금씩 다르게 운영되고 있는데요. 자세한 휴무일 정보는 위의 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구지역 롯데마트 휴무일


대구지역의 롯데마트인 롯데마트 대구율하점과 롯데마트 칠성점은 모두 둘째주와 넷째주 일요일을 휴무일로 운영할 예정입니다.


전북지역 롯데마트 휴무일


전북지역의 롯데마트인 롯데마트 군산점과 덕진점, 익산점, 송천점, 전주점, 정읍점, 남원점은 모두 둘째주와 넷째주를 휴무일로 운영할 예정입니다. 단, 롯데마트 정읍점은 휴무일 정보가 따로 표기되어 있지 않으니 방문하시기 전에 대표번호 063-570-2500으로 문의해 보시기 바랍니다.


광주지역 롯데마트 휴무일


광주지역의 롯데마트인 롯데마트 상무점과 롯데마트 수완점, 롯데마트 월드컵점, 롯데마트 첨단점은 모두 둘째주와 넷째주 일요일을 휴무일로 운영할 예정입니다.


전남지역 롯데마트 휴무일


전남지역의 롯데마트 중 롯데마트 남악점은 설 당일인 2월 16일과 넷째주 일요일인 2월 25일에 휴무를 실시할 예정이며 그외의 지점들은 모두 둘째주와 넷째주 일요일을 휴무일로 운영할 예정입니다.


울산지역 롯데마트 휴무일


울산지역의 롯데마트인 롯데마트 울산점과 롯데마트 진장점은 모두 둘째주 수요일과 넷째주 일요일을 휴무일로 운영할 예정입니다.


부산지역 롯데마트 휴무일


부산지역의 롯데마트인 롯데마트 금정점과 롯데마트 동래점, 롯데마트 사상점, 롯데마트 사하점, 롯데마트 부산점, 롯데마트 화명점, 롯데마트 광복점, 롯데마트 동부산점은 모두 둘째주와 넷째주 일요일을 휴무일로 운영할 예정입니다.



제주지역 롯데마트 휴무일


제주지역의 롯데마트 제주점은 설 당일인 2월 16일과 넷째주 토요일인 2월 24일을 휴무일로 운영할 예정입니다.


지금까지 2018년 2월 기준으로 정리한 전국의 지역별 롯데마트 휴무일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롯데마트를 방문하시기 전에 방문하려는 지점의 휴무일 정보를 확인 후 방문하셔서 시간을 낭비하는 일이 없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