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하바마’ 처녀귀신 김슬기, 김태희에 “그 몸 하루만 빌려줘” [결정적장면]



김슬기가 ‘오 나의 귀신님’ 처녀귀신으로 특별출연했다.

3월 22일 방송된 tvN 주말드라마 ‘하이바이, 마마!’ 10회(극본 권혜주/연출 유제원)에서는 신순애(김슬기 분)와 서빙고 보살(이정은 분)이 다시 만났다.

이날 방송에서 차유리(김태희 분)는 딸 조서우(서우진 분)를 위해 지박령(이중옥 분)을 퇴치하려다 집안에 있던 처녀귀신 신순애까지 잡았다. 신순애는 오민정(고보결 분)에게 빙의돼 양기남 조강화(이규형 분)를 홀리려다 오민정이 기가 세서 실패했고, 차유리에게 잡혔다.

차유리가 “이게 어디 붙어서 우리 강화 기 빨아 먹으려고?”라며 성내자 신순애는 “너 뭐야? 저 남자 엄마야?”라며 “예쁜 언니가 왜 화를 내고 그래? 그런데 언니 진짜 예쁘게 생겼다. 나 그 몸 하루만 빌려주면 안 돼?”라고 물었다.



이어 차유리는 신순애를 미동댁(윤사봉 분)에게 데려가 실적을 올리게 해주려 했지만 미동댁은 서빙고를 불렀다. 신순애는 서빙고를 보고 “언니, 진짜 오랜만이다. 나 잡으러 쫓아다니느라 살 빠졌네. 예뻐졌다”며 도망쳐 다시 추격전을 시작했다.

김슬기가 신순애로, 이정은이 서빙고 보살로 특별출연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2015) 연출 유제원 감독과의 인연을 이어갔다. (사진=tvN ‘하이바이, 마마!’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