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이태성 친동생’ 성유빈 실검 등극…누구?

[스포츠월드=정은희 온라인 뉴스 기자] 배우 이태성이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은 가운데 그의 친동생 가수 성유빈(본명 이성익)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지난 22일 이태성은 ‘미운 우리 새끼’에 게스트로 출연해 싱글대디의 삶을 고백하며 가족을 소개했다.

특히 이태성은 친동생이 가수 성유빈이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태성은 “친동생과 함께 살고 있다. 동생과 크게 싸우지는 않는데 보통 집안일 때문에 싸운다. 집안일을 동생이 잘 안 한다. 내가 다한다. 동생은 아무것도 안 한다”라고 전했다.

성유빈은 지난 2007년 1집 앨범 ‘네버 포겟 유’(Never Forget you)로 데뷔했다. 지난 2012년에는 그룹 ‘비오피포’(BOB4) 소속으로 활동하며 그룹 내에서 보컬을 맡았다.

이어 성유빈은 ‘얼라이브’(ALIVE), ‘미스 유 미스 미’(Miss U Miss Me), ‘라이브 타임’(Live Time) 등 많은 앨범을 발표하며 꾸준히 가수 활동을 하고 있다. 성유빈은 형인 이태성이 작사 작곡한 노래 ‘리멤버 미’(remeber me)를 부르기도 했다.

그런가 하면 이날 이태성의 부모님과 동생 성유빈까지 가족사진이 공개돼, 훈훈한 비주얼에 특히 동그랗고 큰 눈이 우월한 유전자를 실감 나게 했다.

사진=성유빈 페이스북 캡처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