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이재명씨 범죄자 인가요?

요즘 사이트 마다 ㅠㅠ  언플과 홍보가 넘 많아요 

이재명씨는 인원동원해서 홍보를 넘 심하게 보이게 하는데  재판에 걸리나요?


지금도 범죄자죠? 

우환코로나로 국민들이 힘든데  좀 그만들 하면 안되나여? ㅠㅠ


쇼 조작에 국민들이 화났어여 ㅜㅜ


국민들 갖고 그만좀 이용하고 피해좀 그마ㅣㄴ주세여 ㅠㅠㅠ

내 프로필 이미지
  • 질문수2
  • 채택률0.0%
  • 마감률0.0%
닉네임spdl****
작성일2020.02.29 조회수 58,564
답변하시면 내공 10점을 답변이 채택되면 내공 25점을 드립니다.
지식인 채택
6번째 답변
그노시스
채택답변수 2,854받은감사수 307
달신
프로필 사진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코로나 방역을 위해서 열심히 발로 뛰는 도지사를 응원을 하지는 못할망정 무슨 홍보 쇼한다고 욕을 하다뇨?

전국 지자체장들이 입으로만 떠들고 있을때 이재명 경기도지사는 처음부터 신속하고 과감하게 방역지시를 하였고 직접 신천지 현장까지 찾아다니며 최선을 하였습니다.

안철수도 대구에서 의료진이 부족하단 뉴스가 나오자 직접 대구를 찾아가 의료봉사를 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코로나 감염 위험을 무릎쓰고 현장에서 최선을 다하는 정치인들이 있다는건 다행이고 이들을 격려 해주지는 못할 망정 홍보 쇼를 한다고 비아냥거리는 것은 일베 보수나 하는 짓입니다.

그러면 코로나 확산되건 말건 광화문 대규모 집회를 강행하는 전광훈 목사같은 자를 지지해야 합니까?

코로나에 협조를 하기는커녕 연락도 안 받고 은폐하고 진단도 거부하는 신천지를 지지해야 합니까?

윤석열처럼 신천지 압수수색 못하게 훼방을 놓으며 신천지 감싸는 검찰을 지지해야 합니까?

지난 보수정권과 공생해 온 검찰이

정권교체후에 이재명 조사를 시작하더니 해묵은 형님 정신병원 강제입원, 검사사칭, 혜경궁김씨,김부선 불륜설 등을 다시 끄집어 내어 수사하고 기소를 하였습니다.

그래서 이재명을 무슨 범죄자로 모는 사람이 있는데 사실과 다릅니다.그래서 올바른 해명 글 올리고자 합니다.

첫번째 이재명 형 강제입원 경우 지난 정권때 다 검증되고 끝난 사건입니다.

형님부부가 부모님에게 욕설과 폭력 패륜을 저질렀기때문에 법원의 접근금지 명령까지 받았고 형님의 진단서와 입원동의서까지 있습니다

이재명 친형 강제입원 건은 박근혜 정권때 사건으로 취급되지도 않았습니다.

그런데 문재인 정부들어서 갑자기 새로운 사건이라도 되는양

조중동이 언론플레이하고 보수정권과 공생해 온 검찰이 집중 표적수사하면서 재판까지 넘긴 것입니다.

하지만 무죄 선고 났죠.​

형 입원뿐 아니라 이재명 검사사칭 역시 무슨 사기라도 친 것처럼 퍼뜨려왔습니다.

그러나 알고보면 이재명 검사사칭은, 검찰과 고위층의 비리를 파헤치는 과정에서 일어난 것입니다.

KBS PD가 파크뷰 특혜 비리를 파헤치는 과정에서 전화 통화할때 검사라고 칭하였던 것이고 이재명이 옆에 있었기 때문에 방조했다해서 벌금형 받은 것입니다.

무슨 사리사욕을 취하려고 사칭한 것도 아니고, 권력형 비리를 밝혀낸 사건으로서 이재명은 시민단체의 지지와 호응을 받았습니다.

​​

​​

당시 검찰은 특혜 비리의 핵심인 통화내용은 제대로 수사 안 하고

사건의 진상을 밝혀낸 이재명만 잡는다고 난리 치면서 정치 검찰이라는 비판을 받았습니다.

이재명이 누구처럼 불법 뇌물을 받았거나 성폭행죄를 저질렀다면 몰라도 검사사칭도 사회정의를 실현하기 위한 과정에서 불가피했던 수단이었고,

형 입원, 형수 욕 등은 다 존속 패륜 저지른 형님 부부때문에 벌어진 가족사입니다.

김부선 스캔들 역시 전형적인 흠집내기입니다.증거도 없고, 무엇보다 고소인 김부선의 주장이 신빙성이 없고 오락가락하면서 재판가지 않고 끝났습니다.

김부선이 이재명을 만났다는 장소,시간 등이 말할 때마다 바뀌었고 남자 나이가 자기와 동갑이라고했는데 실제 이재명과는 3살이나 차이가 납니다.이렇게 말이 앞뒤가 안맞다 보니 진중권 방송인도 김부선 주장은 신뢰성이 없다고 할 정도였습니다.

​게다가 김부선은 마약전과 3범에 성접대 허위유포죄 처벌 전력도 있는 전과7범의 여배우입니다.

​​

전과 7범의 문란한 여자가 횡설수설하는 것 가지고

마치 사실인양 마구 언론은 보도하고 이재명 이미지 먹칠 하는 것은 그야말로 박근혜 보수의 전형적인 선동이라 하겠습니다.

이재명이 선거때 상대후보 비방한 혐의도 그 정도면에서 보면 자유한국당과 비교가 안되는데도 검찰은 과잉 표적 수사를 한 것입니다.

지난 박근혜 땐 국정원 부정선거,간첩조작,대국민해킹, 세월호비리,김학의 집단성폭행 등 엄청난 부정과 비리가 있었는데도

검찰은 제대로 수사하지 않고 은폐 축소 의혹만 남긴채 넘어간 경우가 부지기수입니다.

그런데 문재인 정권 들어선 후 이재명을 집중 수사하더니 곧이어 조국도 표적 수사하면서 난리를 떨었습니다.

​​​

모두 차기 유력한 대선후보들인데 검찰의 지나친 표적 수사때문에 문재인 민주당 이미지에 치명적인 손상을 입은 건 말할 필요도 없죠.

하지만 이재명은 재판결과 1심 무죄, 2심은 벌금형 선고받았습니다.3심은 무죄 아니면 벌금이겠죠.

조국 역시 이명박근혜처럼 30년 형의 중범죄라도 나왔나요?

자녀 온라인 대리 시험과 장학금 600만원이 전부였습니다.이것 역시 무죄 아니면 벌금형밖에 안 되는 사건이죠.

윤석열 검찰이 문재인 청와대를 수사하니까 무슨 정의로운 검사로 아는 사람이 있는데 사실과 다릅니다.

윤석열은 이명박 BBK특검때 다스 범죄를 무혐의로 덮었고 이명박과 론스타 유착 사건도 제대로 수사하지 않고 덮었던 검사였습니다

http://www.lawdeep.co.kr/news/articleView.html?idxno=11403

윤석열은 자기 입으로 이명박때가 가장 쿨했다고 말 한 것처럼 비리 사건들을 잘 처리해주면서 검찰 핵심 요직으로 승승장구 했던 MB 검사였습니다

그런데 문재인 정권들어서는 사법개혁에 대한 반발로 대립 각을 세우고 있는 것입니다.

민주당정권이 사법개혁을 통하여 검찰의 권한을 축소시키려하니까 적으로 여기고 표적수사를 하는 것이고

반면에 자유한국당(미래통합당)은 사법개혁 반대하면서 검찰의 특권을 지켜주려하니까 같은 동지로 여기고 봐주기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조국 딸은 의혹나오자마자 벼락치기 과잉 수사를 했으면서 똑같이 나경원,황교안 자녀 의혹은 신문,뉴스에 보도되었는데도 수사 안 하고 있습니다.

황교안은 아들 병역특혜 의혹뿐 아니라 지난 촛불집회를 짓밟으려한 계엄령 개입 혐의도 드러났습니다.

그런데 검찰이 수사를 안 하니까 국민이 잘 모르는 것이죠.

지난 박근혜 탄핵 촛불집회는 사상 유례가 없는 대규모 인원이었는데도 질서와 평화를 지킨 집회로서 세계를 놀라게 하였습니다.

그런데 당 시 촛불집회 배후에 간첩이 개입된 폭동으로 조작을 해서 계엄군 동원하여 짓밟으려한 기무사 게엄령 문건이 드러난 것입니다.

하지만 검찰은 늑장수사하면서 조현천 기무사사령관은 해외도피하였고 관련 혐의가 있는 황교안은 수사 안 하고 있습니다.

검찰이 조국 민주당은 벼락치기 과잉 수사하면서 자한당(미래통합당) 은 더 큰 혐의가 드러나도 수사를 안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조국,이재명 등은 검찰수사와 함께 언론에서도 떠들어대니까 무슨 중범죄자처럼 인식하면서

반면에 나경원,황교안 등 미래통합당은 더 큰 혐의가 있어도 검찰이 수사를 안 하니까 별 거 아닌가 보다 결백한가 보다 하면서 오해하게 되는 것입니다.

윤석열 검찰은 최근 신천지 압수수색 영장도 거부를 하였습니다.신천지 이만희가 이명박근혜 정권과 연관이 있어서 같은 편 봐주기 한다는 지적이 나옵니다.

실제로 신천지는 신도 1만여명을 한나라당 가입 지시한 문건과 한나라당 대선후보 연설에 동원된 적이 밝혀졌고

수석장로인 황모씨가 새누리당 상임고문으로 박근혜 캠프 위원장으로 활동했을뿐 아니라 이만희 교주가 직접 새누리당명을 지었다고 신천지 총무가 폭로하기도 했습니다.

​​​

국민들이 신천지의 우한 방문 은폐와 진단 거부, 감염법 위반에 분노할 때

황교안 미래통합당은 신천지를 두둔하는 듯한 태도를 보이기도 했습니다.

이처럼 윤석열 검찰이 미래통합당 나경원,황교안 수사 안 하고 신천지 압수수색도 거부하는 등 보수정권 봐주기 논란이 있다는 걸 알아야합니다https://kin.naver.com/qna/detail.nhn?d1id=6&dirId=61404&docId=347196985&qb=7Jyk7ISd7Je0&enc=utf8&section=kin&rank=1&search_sort=0&spq=0

검찰이 특정인을 집중 수사하면 언론에 크게 보도가 되고 그러면 유무죄에 관계없이 이미지에 치명타를 입게 됩니다.

이재명처럼 유력한 차기대선후보자를 검찰이 표적수사를 하면 모든 언론에서 떠들어대고 그러면 이미지가 범죄자처럼 왜곡이 되어버리는 것이죠.

검찰과 보수 미래통합당은 수십년 동안 같은 편으로 공생해왔고 언론도 조중동이 지배하고 있는 현실이라는 걸 인식하고 신문,뉴스도 하나만 보면 안 되고 여러 기사를 비교해서 판단해야 합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2번째 답변
ever****
채택답변수 5,049받은감사수 11
태양신
프로필 사진

정치인, 공무원 2위, 꿈, 해몽, 가족, 이혼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법원의 확정판결 전까지는 범죄자라고 할수가 없습니다만은.....?!~~%@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3번째 답변
비공개 답변
비공개율 100%최근답변 2021.02.15.
시민
프로필 사진

이재명은 현재 재판중이며

1심 전 무죄

2심 무죄,

선거 방송중 허위사실유포 벌금 300만원 일부 유죄입니다.

마지막,

3심 대법의원 판결을 남겨두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3심 에서 벌금 100만원이상이 판결되면

도지사직에서 내려와야 하며

40억원에 달하는 선거비용을 본인의 사비로 환수해야 하며,향후 5년여간 모든 선거에 나올수 없습니다.

이재명이 형사 처벌되거나 깜빵에 들어갈만한

범죄나..권력형 비리에 얽힌 부분이 없습니다.

사람을 제대로 알아보지 않고

정치 집단(대깨문과 미통당 지지자들) 말에

속거나 휩쓸려서 판단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지금 범죄자면 경기도 지사를 어떻게 하고 있을까요?

생각이란걸 좀 하시길...

5번째 답변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솔직히 범죄자는 맞는데 지금 코로나19사태중에서 가장 대응 잘 하고있는건 확실합니다. 지금 코로나19때문에 전국이 난리지만 이재명씨처럼 대처를 잘하고있는분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7번째 답변
비공개 답변
비공개율 80%최근답변 2024.01.10.
지존
프로필 사진

까놓고 말할게요

이재명 경기도지사는 전과자가 맞습니다.

5개 더보기 현재 페이지5/전체 페이지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