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이재명 외면하는 민주당은 망하는가?
비공개 조회수 13,698 작성일2019.05.13
간단히 말해서 민주당은 사당이 아니다
문주당도 아니다
그런대 민주당 하는꼬라지를보면 
김경수는 그죄가 이재명과비교할수도 없이 위중한대도 민주당 차원에서 성명서 등등
방패를치고 
이재명은 죄가 안될뿐더러 기소건도 안되는걸로 기소 되어
검찰구형까지 적폐구형으로 떨어졌지만 민주당은 꿀먹은 벙어리
민주당은 사당이냐?
김경수와 이재명이 머가 다른디?
민주당이 계파 정치에 몰두하는 동안 국민들이 불만이 하늘을 찌른다
국민이 바보냐?
이재명을 제거하기 위하여 적폐 민주당 자한당 바미당 언론 사법부 퇴물연예인 음탕한 소설가등
적폐 모든 기득권들 이 고스톱짜고 치듯 너무쉽게 짜고 치다니 이건 너무 하는거 아냐?
이번 에 잘하시게 죄없는 이재명 내치면 민주당 망한다
참고로 난 민주당 당원이다
잘해라 민주당 내년에 니들이 얼마나 살고 죽는지는 지금부터 하는 짓에 달려있다
아니 그러한가?
깨어 있는 사람들아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3 개 답변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그노시스
달신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지금 이재명 수사는 정당성을 넘어선 지나친 정치 공격으로 의심이 들 정도입니다.

김부선 불륜설뿐 아니라 형님 정신병원 강제입원, 검사사칭, 혜경궁김씨 등 이런 것들이

과연 탑뉴스로 보도하고 실시간검색어에 날마다 오르도록 하는 등 언론 플레이하면서 다룰만한 사건이 되는가 하는 의심이 생깁니다.

먼저 이재명 형 강제입원 경우 지난 정권때 다 검증되고 끝난 사건입니다.

형님부부가 부모님에게 욕설과 폭력 패륜을 저질렀기때문에

법원의 접근금지 명령까지 받았고 형님의 진단서와 입원동의서까지 있습니다

이재명 친형 강제입원 건은 박근혜 정권때 사건으로 취급되지도 않았습니다.

그런데 문재인 정부들어서 갑자기 새로운 사건이라도 되는양

조중동이 언론플레이하고 보수 검찰의 집중 표적수사로 인하여 재판까지 넘긴 것입니다.

친형 입원은 직권남용아니므로 이재명 무죄 선고는 당연합니다.

형 입원뿐 아니라 이재명 검사사칭 역시 무슨 사기라도 친 것처럼 퍼뜨려왔습니다.

그러나 알고보면 이재명 검사사칭은,

KBS PD가 파크뷰 특혜 비리를 파헤치는 과정에서 전화 통화할때 검사라고 칭하였던 것이고 이재명이 옆에 있었기 때문에 방조했다해서 벌금형 받은 것입니다.

무슨 사리사욕을 취하려고 사칭한 것도 아니고, 권력형 비리를 밝혀낸 사건으로서 이재명은 시민단체의 격려와 호응을 받았습니다.

당시 검찰은 특혜 비리의 핵심인 통화내용은 제대로 수사 안 하고

사건의 진상을 밝혀낸 이재명만 잡는다고 비난이 있었습니다.

이처럼 이재명이 누구처럼 불법 뇌물을 받았거나 성폭행죄를 저질렀다면 몰라도

검사사칭도 사회정의를 실현하기 위한 과정에서 불가피했던 수단이었고

형 입원, 형수 욕 등은 다 존속 패륜 저지른 형님 부부때문에 벌어진 가족사입니다.

또 스캔들, SNS 등 혐의란 것들은 대부분 확인이 안 된 추측과 의혹일뿐입니다.

아무 죄도 없는 형을 입원시킨 것도 아니고 성남시장 업무를 방해하는 정신이 온전치 못한 형님을 병원 입원케 한 것이 무슨 대단한 사건이라고 검찰이 수사하고 언론은 선동을 하고 난리를 떱니까?

김부선 스캔들 경우 역시 전형적인 흠집내기입니다.

증거도 없고, 무엇보다 고소인 김부선의 주장이 신빙성이 없고 오락가락하면서 재판가지 않고 끝났습니다.

김부선이 이재명을 만났다는 장소,시간 등이 말할 때마다 바뀌었고 남자 나이가 자기와 동갑이라고했는데 실제 이재명과는 3살이나 차이가 납니다.이렇게 말이 앞뒤가 안맞다 보니 진중권 방송인도 김부선 주장은 신뢰성이 없다고 할 정도였습니다.

게다가 김부선은 마약전과 3범에 성접대 허위유포죄 처벌 전력도 있는 전과7범의 여배우입니다.

전과 7범의 문란한 여자가 횡설수설하는 것 가지고

마치 사실인양 마구 언론은 보도하고 이재명 이미지 먹칠 하는 것은 그야말로 박근혜 정권때 써먹던 더러운 수법이라 하겠습니다.

이재명이 선거때 상대후보 비방한 혐의도 그 정도면에서 보면 한국당과 비교가 안되는데도 지금 경검찰은 지나친 수사와 재판을 하고 있습니다.

지난 박근혜 땐 국정원 부정선거,세월호비리,김학의 성폭행 등 엄청난 부정과 비리가 있었는데도

검찰은 제대로 수사하지 않고 은폐 축소 의혹만 남긴채 넘어간 경우가 부지기수입니다.

그런데 지금 이재명 집중 수사하면서 난리를 떨고 있습니다.

검찰이 보수 정권의 시녀라는 소리는 오래전부터 있었죠.

민주화 정권으로 교체된 후에는 이전 정권과 달리 검찰에 압력을 행사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검찰은 문재인 눈치 안 보고 이재명사건을 철저하게 수사하여 최고형인 실형으로 구형을 때렸습니다.

이재명뿐 아니라 안희정, 김경수 등 민주당 정권의 핵심들까지 검찰은 집중 수사하고 재판을 하고 있죠.

모두 차기 유력한 대선후보들인데 검찰의 봐주기는커녕 오히려 지나친 수사때문에 문재인 민주당 이미지에 치명적인 손상을 입은 건 말할 필요도 없죠.

하지만 문재인은 검찰에 압력을 행사해서 사건을 은폐 축소하는 짓을 하지 않았고 재판에 개입하는 사법농단을 저지르진 않았습니다.

지난 박근혜 정권때는 부정선거 내란죄나 특수강간죄를 저지른 끔찍한 공직자들도 자기편이면 무조건 감싸고 은폐하고 그냥 넘어갔죠.

박근혜-황교안 정권은 부당한 지시에 따르지 않는 검찰총장 채동욱을 찍어내고

국정원 부정선거에 대하여 원칙대로 수사하려는 윤석열,박형철 같은 강직한 검사들을

징계 좌천까지 시켰습니다. 지금과는 너무나 다른 모습이죠.

지난 보수정권 10년 동안 대통령과 법무부장관의 명령에 따르지 않는 검사들은 인사 보복을 당하였고

반면에 명령에 충성하는 검사들은 승진되고 출세를 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민주당 정권 교체후로는 검찰에 압력을 행사하거나 부당한 인사 행정이 없다 보니 검사들은 그냥 자기 의지대로 수사를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공정한 수사를 하기보다는 오히려 보수 편들기 수사가 아니냐는 지적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것은 문재인 정권이 원칙에 의한 공정한 인사를 하다보니

민주 정권에 충성해봐야 승진이나 출세길이 열리는 것도 아니고,

차라리 보수정권 편들기 수사해주면 다음에 한국당 집권했을때 큰 보답을 받을 수 있기때문이듯합니다.

그래서 이재명 수사도 지나치게 표적 수사하는게 아니냐는 의문이 나오는 겁니다.

솔직히 자유한국당의 수많은 범죄에 비한다면 이재명 사건은 사건도 아닙니다.

국정원 부정선거,양승태 사법농단,국정농단,세월호 비리,김학의 마약 집단 강간 등 민주주의 근간을 무너뜨린 수많은 범죄들이 아직도 제대로 된 수사와 재판을 못하고 있는 현실입니다.

그런데 무슨 경기도지사의 가족사 문제가지고 중범죄라도 되는양 수사한다고 난리를 떨고 여론 몰이를 하고 있습니까.

김부선 스캔들, 혜경궁김씨 등 추측만으로 날마다 실시간검색어에 오르도록하면서 난도질하는건 정상으로 볼 수가 없습니다.

지금 문재인이 보수 기득권의 이재명 죽이기 같은 일을 그냥 방조하고 있는 거 보면 정말 답답합니다.

박근혜처럼 검찰에 수사하지말고 그냥 덮으라고 부당한 지시는 하는 것은 안 되고, 민주와 원칙을 지키려는 자세는 좋지만 그래도 어느 정도죠.

상대는 집권 10년 동안 온갖 불법 편법을 다 쓰면서 권력을 강화하고 충복들을 요소요소에 심어놨는데 우리는 원칙으로만 승부하겠다는 것이 현명한 태도입니까? 악에는 악으로 맞서야 할 때도 있는 겁니다.

게다가 문재인은 적폐청산한다고 떠들면서 정작, 최고의 적폐 사회악 일베를 놔두고 있는거 보면 정말 답답하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일베는 민주주의를 부정하고 독재를 찬양하는 반사회적 집단입니다.

일베는 강간 살인 독재 찬양 글 올리면서 검찰 고소되고 끊임없이 사회적 비난을 받았으며

해외 언론에까지 보도가 되었던 패륜 사이트입니다.

한국당 뿌리인 전두환 독재를 찬양하는 일베는

518민주화운동을 빨갱이 폭동이라고 허위유포하고 대한민국의 역사를 왜곡하고있습니다.

5.18이 공산 폭동이라고 주장하던 국정원직원,지만원,일베 등이 허위유포 명예훼손죄로 법적 처벌을 받았습니다.

그런데도 일베는 민주화를 폭동으로 모함하는 거짓선동을 멈추지 않고 있습니다.

일베저장소들어가보면 추천의 반대가 민주화로 되어있습니다.

초중생들까지 마구 가입하여 민주화 반대 버튼을 누르면서 민주주의를 부정하고 있는 일베는 반국가적 집단입니다https://goo.gl/7BLXpU

이명박때 회원수 1백만명에서 박근혜를 등에 업고 4-5백만명으로 급성장한 일베는, 인터넷을 점령하고는 강간 살인 독재 찬양 등 온갖 불법적인 게시물 올리며 논란이 되었고

이러한 패륜 집단 일베사이트를 처벌하라는 국민청원이 해마다 빗발치고 있는데

문재인은 2년이 넘도록 아무런 조치도 하지 않고 있습니다.

이재명처럼 죄가 같지도 않은 것 가지고는 검찰의 표적 수사를 받도록 내버려두고 있고

사이버세상을 악으로 물들이고 있는 반사회적 집단 일베는 그냥 내버려두고 있습니다.

지난 박근혜 부정선거와 세월호 비리 증거 은폐에 개입한 혐의가 드러난 황교안 등 한국당이 활개치는데도

표적수사 소리 듣는게 두려워서 강력한 수사를 하지 않고 있습니다.

박근혜 정권의 시녀 소리 듣던 검찰이, 이재명 표적수사하고있고 조중동은 민주당 이재명 죽이기 선동에 열중하고 있는데

문재인과 민주당은 이재명 난도질 당하게 놔두고 있는 것은 잘못된 태도입니다.

만약 한국당이 정권을 잡았고 자기편에서 이런 가족사 문제가 있었다면 이런 식으로 방관하지 않았을 겁니다.

경찰.검찰에 전화해서 사건같지도 않은 사건이니 그냥 덮으라고 한마디 하던지

아니면 지시하기 전에 먼저 경찰과 검찰이 알아서 마무리하였을 겁니다.

지금 문재인은 안보와 경제때문에 보수세력들에게 욕을 먹고 있습니다.

경제 회복이 더딘 것은 지난 이명박근혜 10년 동안 서민경제를 침몰시키고 1300조 넘는 사상최대의 부채를 떠넘긴 탓도 있지만

그래도 문재인 대신 이재명이었다면 달랐을 거라 봅니다.

이재명은 법조인이면서도 성남시 경제를 살린 실력자입니다.

지난 대선 토론을 꼼꼼히 본 사람은 알 겁니다.

이재명,유승민,안철수의 식견이 상대적으로 나았고 그외 안희정,홍준표 등은 이미지로 지지율 얻은 인물이었다는 것을.

특히 이재명은 국가 경제에 대하여 해박한 지식과 통찰력을 보여주면서 토론 끝나면 댓글에 엄청난 호평과 지지글이 쌓였습니다.

그러나 국민은 단순해서 겉으로 보이는 이미지에 꽂혀서 투표합니다.그래서 머리에 아무 것도 든 게 없는 닭대가리도 대통령 할 수 있었고 지난 대선때는 이재명대신 문재인이 뽑힌 것이죠.

더이상 겉으로 보이는 이미지만 가지고 투표를 하는 일은 없어야 합니다.

2019.05.17.

  • 채택

    지식인 채택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황약사
물신
개신교, 가톨릭 77위, 종교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이 재명은 대통령 한번 해먹을 거요.

문오지랍이 제거하려고 오지랍 떨어도 납작 업드린 척하며

언론과도 싸우고 문오지랍과는 피하면서 아주 프로답게 움직이더만.

거기에 지역 화폐 성남시 운영 능력 등으로 능력도 있지 ㅉㅉ

내가 닭그네 정부와 싸운 박원순 이재명 둘 중 대선 후보가 나왔다면

닭그네 끌어 내리는 거 찬동했는데.

뜬금포 문오지랍 문꾸라지. 가 대선 1위 흙탕물 만들길래 닭그네 끌어 내리는거 미찬동 했소.

내 대표 답변에 문오지랍 정치 행보가 그대로 있는데 저런 자를 대선 1위라고

뽑은 국민 수준이 참 아직 멀었더이다. ㅉㅉ

아무튼 이재명 씨 가는 길은 험난하겠지만. 그걸 헤쳐 나갈 능력도

스스로 국민들에게 보였소.

다음 대선에서는 분명 먼가 보일거요.

아 난 박원순 이재명 지지자도 아닌데.

정치 행보 걸어 가는 길을 보면서 선택을 한다오.

박원순은 잘 노는데

결정적일 때 맨앞에 나서는 능력이 탁월하오.

그 예가 메르스 사태였고.

두번째가 시민 광장에 닭그네 탄핵 진행이요.

대통령은 놀아도 되오.

단 결정력이 있어야지 ㅉㅉ

문꾸라지 문오지랍 떠는데 크게 당할거요 쩝

2019.05.15.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ds****
시민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오케바리

2019.05.16.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