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비디오스타' 이원일 "예비신부 ♥김유진PD, 프로그램 종영 후 '차마시자' 대시"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예비신랑 이원일 셰프가 미모의 PD와 사랑에 빠지게 된 과정을 전했다.

24일 방송한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위大한! 특집 내가 제일 잘먹어' 특집이 전파됐다. 내로라하는 먹방 스타인 작곡가 돈스파이크, 가수 테이, 이원일 셰프, 유투버 상해기, 수향, 푸메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MC들은 "우리도 매일 PD들과 일을 하고 있지만 PD와 사귄다는게 가능하느냐"고 물었다.

결혼을 약 한 달 앞둔 이원일 셰프는 'PD계의 설현'이라 불리는 예비신부와의 첫 만남을 공개했다.

이원일 셰프는 "당시 아이들과 요리를 하는 프로그램을 하면서 만나게 됐다"며 "여기도 PD님들이 죽 앉아 계시잖아요. 첫 만남을 잊을 수가 없다. 유독 눈에 띄었다. 운명인 것 같았다"고 회상했다.

그는 "프로그램 끝나자마자 '차나 한잔 합시다'라고 대시했다"며 "지금 1년반 사귀었다. 2년이 조금 안됐다. 4월말 결혼식 예정"이라고 밝혔다.

영상편지를 남기라는 말에 "잘 잤어? 조금 있다가 같이 저녁 먹기로 했지. 쫌만 기다려~ 금방 갈께"라고 말하며 얼굴을 붉혔다.

결혼이 얼마 남지 않은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이번 특집에 출연한 것에 대해 MC 산다라박이 "체중 관리를 하고 있을까 봐 조심스럽게 섭외 전화를 드렸다"고 하자, 이원일은 "전혀 아니다. 붓기만 빼고 있다. 붓기 빠지면 소현 누나랑 비슷할 거다"고 말했다.

이날 이원일 셰프는 유튜브 먹방 스타들과 먹기 대결을 펼쳐 선전했다. 전체 출연자 중 3위를 차지하면서 먹셰프의 위엄을 드러냈다.

결국 이원일 셰프를 손들게 한 것은 도너츠였다. 도너츠로 후식 먹기 대결을 펼치던 이원일 셰프는 "저는 6개에서 멈추겠다. 웨딩 촬영이 잡혀있다"며 자제했다.

lyn@sportschosun.com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이 기사는 모바일 메인 연예판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