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비디오스타' 돈스파이크X이원일X테이, 먹신들의 입담(종합)

MBC every1 '비디오스타' 캡처

[헤럴드POP=임채령 기자] 돈스파이크, 이원일, 테이가 먹성을 자랑했다.

24일 밤 8시 30분 방송된 MBC every1 '비디오스타'에서는 돈스파이크, 테이, 이원일, 유투버 상해기, 수향, 푸메의 등장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돈스파이크는 "직업을 전향했다"고 밝혔다. 이어 "자그마치 음악 활동을 마지막으로 한 게 2년 전"이라며 "평창 동계올림픽 때 클래식 곡 '고기찬가'를 발표한 것이 마지막"이라고 밝혔다.

이어 "원래 고기를 좋아했는데, 한 예능프로그램에서 그게 부각되면서 고기의 세계로 빠지게 됐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돈스파이크는 "스테이크 광고를 하면서 의뢰 받은 곡이 '고기 찬가'인데 피아노 협주곡"이라고 말했다.

이후 산다라박은 "이 중에서 가장 다이어트가 필요한 사람이 있다"라며 이원일 셰프를 언급했다. 이원일 셰프는 4월에 결혼을 앞두고 있기 때문이었다.

예비신부에 대해 이원일 셰프는 "여자친구 직업이 PD인데 옛날에 아이들이랑 같이 요리하던 프로그램이었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PD분들이 앞에 앉아 계시는 데 앉아있는데 유독 눈에 띄었다”고 말했다.

또 “말 그대로 운명인 것 같더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원일 셰프는 “프로그램 끝나자마자 ‘차나 한 잔 하자'고 말했다"며 "프로그램 끝난 다음 날 차 한 잔 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사귄지 2년 정도 됐다"고 밝혔다.

이어 예비 신부에게 "잘 잤어? 이따가 같이 밥 먹기로 했으니까 조금만 기다려, 빨리갈게"라며 애정어린 영상편지를 보냈다.

이원일 대학시절 빨리 먹기 대회에 출전한 적이 있다며 “예선에서 15분간 덮밥 7그릇을 먹었다"고 말했다.

박나래는 “혹시 뷔페에서 쫓겨났다거나 이런 경험 있냐”고 질문했다. 이에 이원일과 테이는 어릴 때 쫓겨난 적이 있다고 말했다.

이원일 셰프는 “고기 뷔페는 냉장고에 그릇째 쌓아 놓는게 보통인데 그 접시를 들고 와서 먹는다”고 설명했다. 테이도 “뷔페 가면 육회 접시 있지 안냐, 그걸 그대로 들고 온다"고 말했다. 이에 돈스타이크는 "해외여행지에서 아침 조식을 다 먹었다"고 말했다.

이후 유투버 상해기, 수향, 푸메와 먹방 대결을 선보였다.

popnews@heraldcorp.com

▶ K-POP 한류스타 바로 앞에서 본다 '리얼직캠'[헤럴드팝 네이버TV]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이 기사는 모바일 메인 연예판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