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단독]원어스 '주간아이돌' 출격‥몬스타엑스 기현x민혁 스페셜MC

[헤럴드POP=박서현기자]
원어스/사진=RBW
보이그룹 원어스가 '주간아이돌'에 출격한다.

25일 헤럴드POP 취재 결과 원어스는 MBC 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주간아이돌'에 출격, 촬영을 마쳤다. 이날 녹화에는 몬스타엑스 기현과 민혁이 스페셜MC로 함께했다.

원어스가 '주간아이돌'에 출연하는 것은 지난해 6월 글로벌 아이돌 특집 이후 약 9개월만. 단독으로 출연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특히 이날 '주간아이돌'에서는 몬스타엑스 기현과 민혁이 스페셜MC로 원어스와 함께 호흡을 맞춘다. 다양한 예능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는 기현, 민혁과 신인 대세돌 원어스의 케미에 대해서도 기대가 높다.

원어스는 지난 24일 첫 싱글 앨범 '인 잇츠 타임(IN ITS TIME)'을 발표하고 컴백했다. 지난해 '어스(US)' 시리즈의 주제였던 빛, 시간, 공간을 통해 자신들만의 색을 완성한 원어스가 이번 '인 잇츠 타임'에는 앞으로 칠해나갈 새로운 시작과 성장을 담아냈다.

타이틀곡 '쉽게 쓰여진 노래'는 휘파람 테마와 리드미컬한 바운스를 기반으로 한 곡으로, 어느 한 단어로 정의할 수 없는 이별의 수많은 감정이 노랫말에 담겨 있는 곡이다.

한편 원어스가 출연하는 MBC 에브리원 '주간아이돌'은 오는 4월 8일 방송된다.

popnews@heraldcorp.com

▶ K-POP 한류스타 바로 앞에서 본다 '리얼직캠'[헤럴드팝 네이버TV]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