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우다사2’ 유혜정 “사진 안 찍는 이유? 성형 그만하라는 말에 상처”[종합]



[OSEN=강서정 기자]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2’ 유혜정이 사진을 찍지 않는 이유를 고백했다. 자신의 외모를 향한 주변의 시선 때문이었다. 

지난 25일 방송된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2’에서는 유혜정이 어머니, 딸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공개됐다. 

유혜정은 이혼 후 생계를 위해 옷가게를 운영하고 있는 상황. 하지만 주변의 반응은 좋지 않았다. 유혜정은 “이혼을 선택한 후 가장의 역할을 해야 해서 안정적인 게 필요했다. 그래서 선택한 게 옷 가게였다. 오픈하면 어떻게든 내가 해낼 수 있지라는 생각에 무조건 계약부터 했다”고 했다. 



이어 “손님들이 그런 말을 했다. ‘본인이 직접 하겠어?’, ‘얼굴만 내세우는 거겠지’라고 했다. 하지만 무책임하게 오픈한 게 아니었다. ‘두고 봐라 얼마나 버티는지’라는 생각을 하면서 하루하루 버티면서 7년을 했다”고 밝혔다. 

수년 째 옷가게를 운영하고 있는 유혜정은 “진짜 힘들더라. 24시간 계속 일을 해야 하니까”고 했다. 

유혜정 어머니는 인터뷰에서 “가슴이 찢어지는 것 같다. 평생 그런 거 안 해봤다. 이혼 전에는 하고 싶은 거 다 하고 살던 애가 가장 노릇을 책임지고 한다. 누구 만나는 사람도 없고 혼자 살아보겠다고 열심히 하는 거 보면 마음이 아프다. 불쌍하다”고 속상한 마음을 내비쳤다. 



무엇보다 유혜정은 큰 상처가 있었다. 유혜정이, 어머니, 딸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모습에서 딸이 유혜정에게 사진을 찍자고 했지만 유혜정은 거절했다. 딸이 사진을 찍지 않는 이유를 묻자 유혜정은 “사진을 보며 과거를 상기시키는 게 조금 씁쓸하다”고 털어놓았다. 

유혜정은 인터뷰에서 “열심히 일하면서 재밌게 살고 싶은데 마음의 상처를 주는 말을 하고 가는 분들이 있다”고 했다. 

그러면서 “‘주사 좀 그만 맞아라’, ‘성형 좀 그만해라’ 등 그런 말 때문에 어떤 것도 남기고 싶지 않다”고 사진을 찍지 않는 이유를 밝혔다. 

하지만 유혜정 딸은 “엄마의 아팠던 추억, 상처됐던 추억을 좀 더 좋은 추억으로 바꿔주고 싶다"고 말해 뭉클함을 자아냈다. 이에 딸은 가족사진 찍기에 나섰다. /kangsj@osen.co.kr

[사진] MBN ‘우리가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2’ 방송 캡처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이 기사는 모바일 메인 연예판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