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단열 딸 문에스더♥요즘애들

연예계 소식|2018. 12. 24. 02:50

문단열 딸 문에스더 요즘애들

 

문단열은 한때 EBS에서 영어 열풍을 일으켰던 유명한 강사다. 이름은 생소하더라도 문단열 얼굴을 보면 아 이사람 이라고 누구나 허벅지를 칠 것이다.

 

 

문단열 프로필

 

문단열 대학교수


출생1964년 3월 23일 (문단열 나이 만 54세)

가족 집안 문단열 부인

문단열 딸 문에스더

 

소속 성신여자대학교 교수

문단열 학력 연세대학교

 

경력 글로벌 어학원 글로벌교육그룹 연구소장 

성신여자대학교 교양교육대학 교수

 

사이트팬카페

 

 

문단열 강사는 생긴것도 훈훈해 2000년대 당시 훈남 강사란 소리도 많이 들었다. 키도 크고 인물이 정말 훤칠한 편이다. 꽃중년이라는 소릴 괜히 듣는게 아닌 것 같다.

 

 

 

"요즘애들 문단열 딸 문에스더"

 

JTBC에서 유재석이 나오는 '요즘애들'에 출연한 SNS 스타 문에스더가 "저는 문단열 강사님 딸이다"라고 고백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23일 방송된 JTBC '요즘애들'에서는 유재석, 안정환, 김신영, 슬기 등 멤버들이 함께 '요즘애들 2기'를 선정했다.

 

 

 

이날 '요즘애들'의 도전자로는 SNS에서 유명세를 타고 있는 화제의 인물 문에스더가 등장했다. 문에스더는 유튜브등에서 영상으로도 이목을 끌고 있는 문단열 딸이다.

 

 

문에스더는 자신을 흉내 장인이라고 소개하며 SM-YG-JYP 3대 소속사의 창법 흉내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엉터리 외국어 노래는 물론, 춤까지 완벽한 끼를 보여줬다.

 

 

 

문에스더가 부른 외국어 노래는 바로 한국에서 대 인기를 끌었던 겨울왕국 ost였다. 바로 겨울왕국 렛잇고 였는데 직접 영상을 첨부했으니 밑으로 가시면 볼 수 있다.

 

 

일단 사진으로 문에스더가 부른 겨울왕국 ost let it go를 보시자. 정말 깨알 같다. 한국어로는 물론이고 독일어 러시아어 일본어,

 

 

 

거기다 히브리어 아랍어 배트남어 까지 있다. 배트남은 현재 알다시피 박항서 감독의 영향으로 한국에서도 열풍이 불고 있는 나라다.

 

 

노래만 부른게 다가 아니다. 노래를 부르며 각 나라별 소품을 함께 사용한 문에스더를 보면서 나는 굉장한 노력이 깃들어 있다는 생각을 했다.

 

 

 

문에스더는 방송에서 영어를 배운 적 없다고 했으며 "제가 외국어로 모창을 하는 것은 아버지가 문단열 강사님이라 그 영향을 받은 것 같다"라고 고백했다.

 

 

이에 유재석은 "문단열 선생님 딸이라니 놀랍다"라며 "너무 끼가 많다"라고 극찬했다. 문단열은 유명 영어강사로 1991년 이후 EBS 한국교육방송공사 영어 강사 1세대로 이름을 날렸다.

 

 

이렇게 JTBC 예능프로그램 '요즘애들'에서 유튜버 문에스더가 아버지 문단열에 대해 이야기 해 화제다. 문단열은 대학교수 겸 영상 제작 회사 대표다. 연세대학교를 졸업했다.

 

문단열은 1987년 대학교를 졸업하자마자 학원 강사 일을 시작했다. 문단열은 2000년부터 케이블 방송에서 방송을 시작했다. 그는 EBS에서 '잉글리시 카페'를 진행하면서 유명해졌다. 문단열은 영어 강사로서 2012년까지 활발하게 활동했다.

 

문단열은 현재 영상 제작 회사 '사다리대표' 대표다. 그는 '메가스터디' '야나두' 등 여러 기업의 영어 교육 영상을 제작했다. 그는 2016년 하반기에 본격적으로 홍보 영상 제작 회사인 '사다리필름'을 설립했고, 대표가 됐다.

현재 그는 가구업체 홍보 영상부터 중소 기업의 화장품 광고까지 다양한 영상을 제작하고 있다.

 

(문단열 딸 문에스더 춤 노래 영상 동영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