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송하예 나이 키 성형 몸매

728x90

송하예 나이 키 성형 몸매 사재기 논란



<해피투게더4 송하예 제 2의 꿈 개그우먼>



해피투게더 4에 출연한 송하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11월 21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4에서는 권인하 윤도현, JK 김동욱, 광희, 이석훈, 송하예가 출연, 어쩌다 발견한 러브레터라는 특집으로 꾸며졌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송하예는 청하와 걸그룹이 될 뻔한 시절을 언급했습니다. 


송하예는 이날 함께 출연한 선배들 앞에서 새 사랑을 무반주 라이브로 들려주며 모두의 박수를 받기도 했는데요, 또한 송하예는 매일 아침 일어나면 가장 먼저 음원 차트를 확인한다고 고백했습니다. 


아울러 송하예는 호소력 짙은 발라드로 발라돌로 불렸지만 원래는 댄스 아이돌로 데뷔할 뻔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냈는데요, 송하예는 청하와 함께 데뷔조에 들어갔었다 고 과거를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이와 함께 송하예가 아이돌이 될 수 없었던 이유를 말했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했습니다. 



또한 송하예는 자신의 롤모델을 장도연이라고 하며, 제 2의 꿈이 개그우먼이라고 밝혔는데요, 거미, 백지영, 장범준 모창을 선보이며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고 하네요. 



<송하예 프로필 나이 고향 키 학력 데뷔 음원 성공 모창 성형 몸매>



-송하예 나이 키 성형 몸매, 송하예 프로필 나이 고향 키 학력 데뷔


송하예는 1994년 2월 20일생으로 올래 나이 26세입니다. 송하예 고향은 서울이며, 송하예 키는 163cm, 몸무게 47kg,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합니다. 송하예 학력으로는 영광고등학교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송하예는 오디션 프로그램 JTBC Made in U SBS K 팝스타 시즌2를 거쳐 2013년에 정식 데뷔를 했습니다. 


-송하예 나이 키 성형 몸매, 송하예 데뷔 전


송하예는 2012년에는 전국노래자랑에 출연한 적이 있다고 하는데요, 




송하예는 어릴 적부터 TV 속 가수들을 보며 가수로서 꿈을 키워왔고, 그러던 중 큐브엔터테인먼트에 연습생으로 들어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송하예는 연습생 신분으로 JTBC의 Made in U에 참가하여 무려 준우승이라는 성과를 얻었지만, 이후 프로그램 자체가 흥행에 실패하면서 묻히고 말았다고 합니다. 




그 이후에도 걸그룹 연습생으로 남았지만 적응 실패 및 댄스 실력 부족 등으로 인해 반년 만에 큐브에서 퇴사했다고 하는데요, 큐브와 결별한 후 다시 한번 오디션 프로그램에 지원하게 되는데 그게 바로 K팝 스타 시즌2 라고 합니다 


-송하예 나이 키 성형 몸매, 송하예 솔로 데뷔 및 성공


K팝 스타시즌2 종영 이후 다른 가수들과 듀엣으로 2개의 디지털 싱글을 발매하고 안녕뮤직 엔터테인먼트라는 소속사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면서 2014년에 정식으로 솔로 데뷔를 했습니다. 





송하예가 걸그룹이 아닌 솔로로 출사표를 던지게 된 이유에 대해 송하예는 한 인터뷰를 통해 "노래를 부르는 걸 정말 좋아하고 욕심도 있어요. 음악적인 면에서 하고 싶은 것도 많고요. 정해진 틀을 벗어난 음악을 하고 싶어서 솔로를 선택했어요. 


아이돌은 외모적인 부분이 많이 부각되고 파트도 나눠야 하니까요. 회사에서도 솔로로 가능성이 있다고 봐주셨고요. 요즘은 얼굴이 예쁜데 노래도 잘 해요 라는 말들을 해주실 때마다 '그런 콘셉트로 밀고 나가면 좋겠다고 생각해요. 


예전엔 걸그룹 준비도 했었고 제안도 많이 받았기 때문에 그 점을 알고 있다는 게 장점이 될 거 같아요. 멤버들이 함께 소화하는 걸 저 혼자서 보여드릴 수 있으니까요"라고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소규모 앨범만 발매하고 OST만 참여하면서 약 3년간의 공백기를 거치기도 했는데요, 이 시기에 송하예는 보컬 레슨과 용돈을 받으면서 생활했다고 하네요. 뜬 곡이 없어서 모르겠지만 국내 최다 OST 가창 기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후 안녕 뮤직이 폐업한 후 2019년 1월 더하기미디어 엔터테인먼트로 이적하여 동년 5월에 싱글을 발매하게 되었고, 2019년 5월 11일에 발매한 니 소식 이9월 18일 기준 멜론 차트 9위에 올랐습니다. 


송하예는 유스케(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해 인지도를 올렸는데요, 아이유, 린, 거미 등 모창을 해 매력을 발산하기도 했고, 




2019년 8월 드라마 호텔 델루나의 OST에 참여했는데, 


멜론 차트에서 핫한 신인 가수답게 드라마에 아직 곡이 삽입되지도 않았고 음원도 안 나온 상태에서 다수의 유튜브 커버 가수들이 음원을 모종의 경로로 입수하여 단체로 커버 영상을 올리는 진풍경을 보여주었답니다. 



이에 송하예는 이들 커버 가수들의 음원 유출에 대해 얼른 조치를 취하겠다고 인스타 댓글로 밝히기도 했습니다. 



송하예는 또한 2019년 10월 12일 발매한 새 사랑 또한 차트에 오르며 성공의 가도를 달리고 있답니다. 



송하예는 데뷔 전부터 취미로 아이유, 린 모창을 해 왔다고 알려졌는데요, 2019년 복면가왕 112차 경연에서 족발 뜯고 힘내서 가왕석까지! 족발로 나오기도 했습니다. 


-송하예 나이 키 성형 몸매, 송하예 몸매


송하예 하면 몸매로도 유명한데요, 사진 모아봤습니다.












-송하예 나이 키 성형 몸매, 송하예 성형


송하예 관련 검색어로 송하예 성형이 뜨는데요, 사실 송하예는 와일드 카드, 성형 논란 등의 악플로 상처를 받기도 했는데요, 



송하예 성형에 대해서 송하예는 "전 오히려 외모에 자신감이 없는 편이에요. 연습생 때는 미운오리새끼 라는 말도 들었어요. 중학교 때 오디션을 본 기획사 관계자분이 '내가 원래 못생긴 애는 안 뽑는데 네가 노래를 잘해서 뽑는다'고 말해서 


전 스스로 '못생겼나 보다 라고 생각하고 있었어요. 그때 좀 뚱뚱하기도 했고요. 가족들은 제가 성형했다는 글들을 보면 '의사가 제정신이 아니다'라고 농담할 정도에요"라며 과거 일화를 털어놓디고 했습니다. 


하지만 송하예는 아무리 진실은 말해도 일부 알플러들을 설득할 수 없음을 깨달았고 지금은 긍정적인 마음으로 살고 있다며 미소를 지었답니다. 


* 송하예 사재기 논란 심경고백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