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3로 새롭게 돌아온 ‘하트시그널’이 서브 콘텐츠 채널 ‘하트시그널 라비티비’로 유튜브 공략에 나선다.

사진=채널A '하트시그널3' 제공

‘하트시그널 라비티비’는 채널A ‘하트시그널’이 처음 선보이는 공식 유튜브 채널로 본 방송에서 못 다한 이야기를 심층 분석하며 오리지널 콘텐츠를 선보인다. ‘하트시그널 라비티비’에서는 매주 목요일 ‘골방예측단’과 ‘핱템시그널’ 두 개의 콘텐츠가 업로드되며, 다양한 기획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골방예측단’에서는 ‘하트시그널’에서 예측단으로 활약하고 있는 양재웅 원장의 친형인 정신과 전문의 양재진 원장과 별자리 전문가이자 가수 겸 웹툰 작가 박찬섭이 뭉쳐 본 방송보다 밀도 높은 시그널 분석을 선보인다. 과학적 관점으로 시그널을 분석하는 정신과 의사와 과학보다 더 오래된 전통을 자랑하는 별자리 분석가의 ‘과학 VS 비과학‘ 대결이 관전 포인트다.

또한 ‘골방 예측단’의 양재진 원장의 추리가 동생 양재웅 원장의 예측력을 뛰어넘을 수 있을지도 주목된다. 동생은 본 방송에서, 형은 골방에서, 국내 최초 정신과 의사 형제 양재진, 양재웅의 자존심을 건 시그널 분석 전쟁이 시작된다.

‘하트시그널’ 속 뷰티와 소품 등 뷰티 시그널을 찾아낼 ‘핱템시그널’은 방송 속 입주자들의 패션 및 소장품, 데이트 코스 핫 플레이스 등 시그널 하우스의 핫 아이템을 낱낱이 파헤쳐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시원하게 해소할 예정이다.

‘핱템시그널’에는 시즌2의 출연자이자 공유 닮은꼴인 한의사 김도균과 스타일리ㅅ한 감각으로 많은 시청자의 워너비였던 김장미가 함께한다. 시그널 하우스 안에서는 이뤄지지 못했던 두 사람이 ‘핱템시그널’을 통해 다시 핑크빛 시그널을 주고받게 될지 두 사람의 케미가 기대된다. 또 국내뿐 아니라 해외 패션계에서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박윤희 디자이너가 함께해 아이템 분석에 전문성을 더한다.

현재 ‘하트시그널 라비티비’에서는 ‘하트시그널’ 공식 굿즈 라비인형을 증정하는 구독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채널A ‘하트시그널3’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