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어트 홍보대사 오영주, 우유 활용한 건강관리 비결 공개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2018년 화제를 모았던 리얼리티 프로그램 ‘하트시그널 시즌 2’로 데뷔했던 오영주가 최근 채널 A ‘비행기 타고 가요2’에서 승무원으로 변신해 단아한 외모와 유창한 영어실력으로 화제를 모았다. 오영주는 틈틈이 SNS채널을 통해 근황을 전하고 있는데, 공개된 사진 속에는 슬림하고 탄탄한 몸매 또한 주목을 받아 2030 여성들의 워너비로 불리고 있다.

또한, 운동마니아로 알려진 오영주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밀크어트 홍보대사‘로서 우유와 함께하는 식단관리, 운동법 등의 모습을 집중적으로 보여주며 활발하게 활동할 계획이다.

실제로 그녀는 SNS채널을 통해 우유 사랑을 널리 알리고 있는데, 특히 “운동직후 우유를 마시면 단백질을 보충하고 근육을 만드는데 도움이 된다”며, “운동만큼이나 식습관도 중요한데, 체중조절을 위해 인스턴트 음식, 밀가루 등을 자제하고 간식으로 우유를 챙겨 드시는 것을 추천한다. 배고플 때 우유를 마시면 금방 포만감을 주어 다른 군것질을 줄일 수 있다”고 전한 바 있다.

한편, 코로나19 사태로 집에서 머무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홈메이드 요리에 대한 관심과 유튜브 등으로 쉽게 따라할 수 있는 홈 트레이닝을 선호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또한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면역력을 높이는 방법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와 관련하여 밀크어트 홍보대사 오영주는 자가 면역력을 높여줄 수 있는 그녀만의 ’실내 운동법‘과 ’우유 레시피‘를 공개했다.

오영주는 집에서도 매트 한 장으로 할 수 있는 ’실내 운동법‘으로 허벅지 스트레칭, 종아리 스트레칭, 제자리 교차 런지 운동법, 제자리 런지 운동법 등을 제안했다. 우유 레시피는 집에서도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블루베리 바나나 스무디‘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밀크어트 홍보대사 오영주는 올 3월부터 12월까지 10개월간, 본인의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을 통해 우유와 함께하는 운동법, 우유활용 요리 등의 건강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할 예정이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