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윤 아나운서 남편 비호감 이유? 통일교 루머?

 

통일교 연예인

방송인 겸 MC 박지윤 아나운서의 남편 최동석에 대한 첫인상은 그리 좋지 않았죠.

 

하지만 둘은 곧 연인 관계로 발전하게 됩니다.

 

또한, 박지윤 최동석이 비호감 이미지를 얻게 된 이유가 무척 흥미로운 것 같네요.

 

 

# 목차

* 박지윤 최동석 교회를 같이 다니며

* 박지윤의 욕망아줌마 캐릭터

* 박지윤의 프리랜서 선언 이유는?

* 박지윤의 소속사

* 박지윤 아나운서 비호감으로 전락하여

 

 

 

 

 

박지윤 아나운서 남편 최동석 아나운서(본명)는 1978년 4월 5일 서울에서 태어납니다(최동석 아나운서 고향 서울). 올해 38살이죠(최동석 아나운서 나이, 박지윤보다 1살 연상).

(최동석 아나운서 학력 학벌 학교) 경희대학교 의료경영학과 졸업, 고려대학교 언론대학원 석사과정(최동석 아나운서 학부)

 

(최동석 아나운서 프로필 및 경력) 2004년 KBS 30기 공채 아나운서로 데뷔(박지윤과 동기)

 

누가누가 잘하나? 생로병사의 비밀, KBS 6 뉴스타임, 맛있는 퀴즈쇼 행운의 식탁, 사랑의 리퀘스트 등을 진행합니다.

 

 

 

박지윤 아나운서 남편 사진

 

* 박지윤 최동석 교회를 같이 다니며

 

박지윤 최동석은 같은 교회에 다니면서 연애를 하게 됩니다.

(박지윤 최동석 온누리 교회)(박지윤 최동석 통일교는 루머이고, 기독교 계열의 교회를 다니고 있음)

 

박지윤은 최동석과 공개 연인이 되었다가 2008년 3월에 KBS에 사직의사를 통보했고, 2009년 4월에 퇴사하게 됩니다.

 

그리고 박지윤 최동석은 2009년 9월에 결혼식을 올리게 됩니다.

(최동석은 KBS 아나운서로 그대로 근무함)

(박지윤 배우자 신랑 최동석 아나운서)

 

 

 

이후 최동석 박지윤은 딸과 아들 한명씩을 낳게 됩니다.

(아나운서 최동석 박지윤 자녀(자식))(아나운서 최동석 박지윤 가족관계)

 

최동석 박지윤 아나운서 딸 사진

 

 

최동석 박지윤 아나운서 아들 사진

 

박지윤: "주변에서 저보고 "혹시 시집살이를 하냐"라고 물어보시는 분이 있다. 사실 남편 최동석의 집안은 아들만 둘이 있다. 그중에서도 남편이 늦둥이 막내이기에, 시댁에서는 나를 딸처럼 예뻐해주신다."

 

박지윤: "내가 욕실에서 목욕을 마치면 시어머니께서 직접 수건도 갖다 주신다. 시어머니와 다정하게 손 잡고 TV도 보면서, 때때로 남편의 흉도 같이 볼 정도로 사이가 좋다."

 

 

* 박지윤의 욕망아줌마 캐릭터

 

현재 박지윤은 '욕망아줌마'라는 컨셉트로 지상파와 케이블 TV에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습니다.

 

강용석: "박지윤이 그동안 KBS 아나운서실에서 아내 수입으로는 1위는데, 이후에 도경완 아나운서와 결혼하는 장윤정 때문에 2위로 밀려난 것 같다."

 

박지윤: "(최동석에게) 여보, 장윤정은 이기기 힘들 것 같아. 그래고 내가 더 열심히 활동해 장윤정만큼 벌겠다."

 

반쯤 장난삼아 방송에서 한 말이지만,

그래도 박지윤 아나운서의 수입이 엄청난 것은 잘 알 수 있죠.

 

배우자간의 수입 차이가 커짐에 따라 최동석 박지윤 이혼 루머가 돌기도 하지만, 이는 사실무근입니다.

 



박지윤 아나운서 남편 비호감 이유? 통일교 루머?-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