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학폭 논란 일축’ 이가흔 ‘하트시그널3’ 정상 출연…천안나·김강율은?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 첫회 환한 등장
이가흔 ‘학폭’ 논란, 제작진 해명에도 가열
시청률 호조…천안나·김강율 곧 등장 예상
시청자 게시판도 닫은 제작진 “문제 없다”


25일 방송된 채널A ‘하트시그널3’ 첫 회에 출연한 이가흔.

학교폭력 등 출연진 인성 논란이 일었던 ‘하트시그널 시즌3’(이하 하트시그널3)에 ‘학폭’ 의혹을 빚은 이가흔이 정상 출연했다.

종합편성채널 채널A는 25일 ‘하트시그널3’ 첫회를 내보내며 출연자들의 ‘시그널 하우스’ 입주를 그렸다. 첫 선을 보인 6명은 밝은 미소와 환한 분위기르 방송을 이끌었다.

출연자들은 시그널 하우스에 속속 모습을 드러내며 인사했고, 홈파티를 열며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다.

천인우와 정의동이 먼저 시그널 하우스를 찾았고, 세 번째로 이가흔이 도착했다.

이가흔은 “신날 때는 잘 떠든다”며 “지금은 약간 복잡 미묘하다. 신나면서도 조금”이라며 신중한 모습이었다.

천인우가 “처음 보는 사람들과 크리스마스를 보내게 됐다”고 하자 이가흔은 “나름 기억에 남는 크리스마스가 될 듯하다”고 답했다.

네 번째로 도착한 이는 임한결이었다. 이가흔은 임한결에 “혹시 OO 향수 쓰에요?”라 말하며 단번에 향수를 맞췄다.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한혜진은 “백퍼센트 호감 표현이다”라고 말했다.

서민재와 박지현도 등장하며 시그널 하우스는 입주를 마쳤다.

모두를 알게 된 후 첫 선택 시간, 천인우와 정의동은 박지현을 택했다. 박지현과 이가흔은 천인우를 택했다. 임한결은 이가흔, 서민재는 임한결에 ‘사랑의 짝대기’를 보냈다.

이가흔이 25일 방송된 채널A ‘하트시그널3’에서 시그널 하우스에 입주해 다른 출연진과 만남을 가졌다.

방송 이후 출연진에 대한 논란이 한층 가열됐다.

앞서 이가흔, 천안나, 김강열에 대한 시청자들의 비판이 이어져왔다.

이가흔은 학교 폭력 전력, 천안나는 승무원 학과 시절 폭압적 ‘선배’ 갑질, 김강열은 ‘버닝선 게이트’ 관련자의 지인이라는 주장이 나왔다.

지난 14일 포털사이트 네이트의 네이트판에는 이가흔과 초등학교 동창이라고 주장한 누리꾼이 올린 글이 논란을 불러왔다.

그는 “이가흔에게 괴롭힘당한 학우들이 한둘이 아니다”라며 “이가흔은 매학기 표적을 돌려가며 따돌림을 주도했고, 거슬리는 아이들은 모두 희생양이 됐다”고 말해 파문이 일었다.

또 “시기나 질투 탓에 쓴 글이 아니다”라며 “저도 피해자로서 기억이 생생한데, 멀쩡히 TV 프로그램에 나오는 것을 보고 있을 수만은 없다”고 덧붙였다. 해당 글은 현재는 삭제됐다.

이날 방송에 천안나와 김강열은 출연하지 않았다. 그렇지만 ‘하트시그널’ 시리즈는 중도에 새 출연자를 투입하는 경우도 있어, 곧 방송에 모습을 비출 것으로 예상된다.

‘하트시그널3’ 제작진은 “여러 방면으로 사실관계를 확인한 결과 출연자들과 관련한 일각의 주장은 사실과 다르다”고 16일 해명했다. 해명에도 ‘출연자 인성 논란’은 식지 않았고, ‘하트시그널3’는 홈페이지에 시청자 게시판을 닫아둔 상태다.

한편, 출연진 논란과 함께 화제성도 올라 첫회 시청률은 1.1210%(전국 유료가구 기준, 닐슨코리아)로 비교적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김명일 온라인 뉴스 기자 terry@segye.com
사진=채널A ‘하트시그널3’ 캡처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