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MK이슈] `금금밤` 오늘(27일) 종영, 감독판 미방송분 대방출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신영은 기자]

‘금요일 금요일 밤에’가 오늘(27일)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tvN 예능프로그램 ‘금요일 금요일 밤에’는 노동, 요리, 과학, 미술, 여행, 스포츠 등 각기 다른 소재의 6개의 숏폼(short-form) 코너가 옴니버스 형식으로 구성된 프로그램이다. 10분 내외의 짧은, 서로 다른 주제의 코너들이 시청자들에게 지루할 틈 없는 재미를 선사했다. 나영석 PD와 ’삼시세끼 바다목장 편’, ’스페인 하숙’의 장은정 PD가 공동 연출을 맡았다.

’체험 삶의 공장’에서는 이승기의 일일 공장 체험을 다뤘다. ’아주 특별하고 비밀스런 내 친구네 레시피’에서는 홍진경이 매회 다른 게스트의 집을 방문해 유년시절 소울 푸드의 레시피를 전수받았다. ’신기한 과학나라’와 ’신기한 미술나라’에는 각각 ’알쓸신잡3’에 출연한 김상욱 교수와 ’어쩌다 어른’에 출연한 양정무 교수가 출연해 은지원, 송민호, 장도연 세 사람에게 자신의 전문 분야인 과학과 미술 상식을 무겁지 않게 풀어내며 시청자들의 지적 욕구를 충족시켰다. ’이서진의 뉴욕뉴욕’ 코너에서는 뉴욕대를 졸업한 이서진의 생생한 뉴욕 여행기를 그렸다. 마지막으로 ’당신을 응원합니당’에서는 박지윤 아나운서와 한준희 축구 해설가가 초등부 유도, 여자 씨름, 고등부 컬링 등 평소 접하기 어려웠던 스포츠 중계에 나섰다.

27일 방송되는 ‘금요일 금요일 밤에’는 감독판으로 이뤄져 미방송분을 대거 방출할 계획이다. 먼저 ’체험 삶의 공장’의 이승기가 직접 꼽은 미방송분을 대방출한다. ’이서진의 뉴욕뉴욕’에서는 이서진의 숨겨진 미국 이야기를 다룬다. ’당신을 응원합니당’에서는 다시보는 명경기를 공개한다. ’아주 특별하고 비밀스런 내 친구네 레시피’에서는 방송되지 않았던 친구 어머니들의 솔직한 매력을 공개한다.

특히 ’신기한 과학나라’ 김상욱 교수와 ’신기한 미술나라’ 양정무 교수는 통합 수업을 진행한다. 김상욱 교수와 양정무 교수는 엉뚱발랄한 시청자들의 질문에 성심성의껏 대답할 예정이다.

‘금요일 금요일 밤에’ 감독판은 27일 밤 9시 방송된다.

shinye@mk.co.kr

▶네이버 메인에서 '매일경제'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매콤달콤' 구독 ▶'매일경제' 바로가기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