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슬의생' 깜짝 등장한 기은세는 누구?

사진=스타투데이
배우 기은세가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조정석의 아내로 특별 출연했습니다.

어제(26일) 방송된 tvN 목요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극본 이우정, 연출 신원호)에서는 기은세가 이익준(조정석 분)의 아내 혜정으로 깜짝 등장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이날 혜정은 독일에서 귀국해 남편 익준의 병원을 찾았습니다. 1년 반 만에 만난 아내를 반긴 익준에게 혜정은 폭탄처럼 이혼을 요구했습니다. 익준은 혜정을 잡으려 했으나 혜정은 작정한듯 "내가 한 말 진지하게 꼭 들어줬으면 좋겠어"라고 통보하고 돌아섰습니다.

사진=스타투데이
방송 후 기은세는 오늘(27일)까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보여준 단아한 미모와 스타일, 냉정한 캐릭터 연기가 빛을 발한 것입니다.

한편, 2006년 MBC 드라마 '투명인간 최장수'로 데뷔한 기은세는 드라마 '패션왕' ‘왜그래 풍상씨’, 영화 ‘여자 없는 세상’ 등에 출연하며 활발히 활동했습니다.

그는 2012년 12살 연상의 사업가 남편과 미국에서 웨딩마치를 울렸습니다. 이후 기은세는 SNS에 인테리어와 요리, 뷰티와 스타일링 등 감각적인 일상을 공개하며 큰 인기를 모았습니다.

또한 기은세는 지난 10일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입담을 과시하는가 하면 내달 방송예정인 SBS F!L 예능프로그램 '홈데렐라'에 MC로 발탁되는 등 활발한 예능 활동을 예고했습니다.

[MBN 온라인뉴스팀]

▶네이버 메인에서 MBN뉴스를 만나보세요!
▶MBN 무료 고화질 온에어 서비스 GO!



< Copyright ⓒ MBN(www.mb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