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이원일 김유진 PD 나이(차)

728x90

이원일 김유진 PD 나이(차) 직업



<<부러우면 지는 거다> 이원일 연인 김유진 PD 최초 공개>



-<부러우면 지는 거다> 이원일 연인 김유진 PD 최초 공개


이원일이 연인 김유진을 최초 공개해 화제입니다.



오늘 3월 9일에는 MBC 예능 리얼연애 부러우면 지는거다 가 첫 방송이 됐는데요, 이날 방송에서는 이원일 셰프와 김유진 PD가 두 번째 커플로 등장해 이목을 모았습니다. 


이원일 셰프와 김유진 PD 커플은 오늘 방송을 통해 최초로 공개가 된 것인데요, 장성규는 "전참시 PD"라면서 "회식 때 온 이유를 오늘 알았다{며 "각자 일에서 충실한 두 사람"이라고 말했습니다. 



오늘 공개된 이원일의 연인 김유진 PD는 PD계의 설현이라고 불리기도 한다는데요, 그동안 베일에 쌓여 있었다고 하네요. 연예인급 비주얼의 김유미 PD의 얼굴이 방송을 통해 최초로 공개된 오늘 이원일은 "오늘도 예쁘다"면서 여자친구 사랑을 보였습니다. 


-이원일 김유진 PD 두 사람이 만나게 된 사연, 연애 스토리, 결혼은?


이원일 김유미 PD는 곧 결혼을 앞두고 있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의 첫 만남을 묻는 질문에 이원일은 "아이들과 요리하는 프로그램에서 출연진, 제작진으로 만났다"면서 일로 만난 사이라고 했습니다. 



이원일 셰프는 얼마 전 방송(편스토랑)을 통해 결혼 발표를 해서 화제가 됐었는데요, 당시에는 상대에 대해 정확하게 얘기를 하지는 않고 PD라는 사실만 알려왔었습니다. 이후 이원일 셰프의 연인이 김유진 PD 라는 사실이 밝혀져 이슈가 되었는데요, 이원일 김유진 PD 두 사람은 2018년 프로그램을 통해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특히 김유진 PD는 관계자들의 말에 따르면 굉장한 미모를 가지고 있는 PD로 현재 프리랜서로 일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은 최근 양가 상견례를 마치고 올 본 결혼을 계획하고 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특히 이원일 셰프는 김유진 PD의 아름답고 현명한 전문적인 모습에 반하고 가족과 주변지인에게 보여주는 따뜻한 면과 인간적인 면에 반하게 되었다고 말하기도 했는데요, 김원일 셰프와 김유진 PD의 만남에 있어 이연복 셰프의 역할이 컸다고 합니다. 



이연복 셰프는 당시 미모의 PD였던 김유진 PD에게 "원일이 어떠냐?"라고 물었는데 "괜찮은 것 같다"라고 말을 하여 첫 만남이 시작이 되었다고 하네요. 이후 이연복은 저녁에 셋이 맥주 한 잔 하는 자리를 마련하게 되었고, 이연복 셰프가 그때 "원일과 김유진PD의 손을 딱 잡아줬다"라며 자신이 둘을 이어준 피앙새 역할이었다고 밝혔습니다. 


이영자는 김유진 PD에 대해 "얼굴이 무척 미인으로 이유리와 이정현을 합한 것과 같은 느낌의 외모를 가졌다"라고 얘기하며, "술 한 잔 드시면 잘 드신다. 그래서 이원일 셰프를 선택한 것 같다"고 덧붙였습니다. 



이원일과 김유진 PD는 지난 2018년 코미디TV '맨VS차일드 코리아'에서 인연을 맺게 되어 1년 반 정도 호감을 갖고 교제한 끝에 결혼을 약속했다고 합니다. 이원일은 결혼을 앞두고 소속사를 통해 "예비 신부님과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슬기롭게 살겠다.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만큼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라고 소감을 밝혔고, 


또한 한 매체와의 전화통화에서 "축하 전화가 엄청 많이 오고 있다. 정신을 못 차릴 정도"라며 얼떨떨해 하며 "결혼 날짜도 잡았다. 내년 4월 26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원일 셰프는 예비 신부인 김유진 PD에 대해 "좋은 사람이다. 똑똑하고 현명한 사람이다. 저도 그렇지만 서로의 가족에게 잘하는 모습을 보면서 결혼 후에도 현명하게 잘할 거라는 생각이 들었다"며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이원일에게 프러포즈는 했냐고 묻자 이원일 셰프는 쑥스러운 듯 웃음을 터뜨리며, "프러포즈는 했다. 무릎 꿇고 반지를 줬다. 그러고 나서 결혼 준비를 시작했다. 지난달에 상견례를 하고 조금씩 준비하고 있다. 아직은 서로 일이 많고 바빠서 결혼 생활이나 이런 부분에 대해서는 이야기를 많이 하지 못했다. 앞으로 서로 이야기를 해봐야 할 것 같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원일 김유진 PD 나이(차) 사이, 이원일 김유진 PD 결혼식 준비, 일상


이원일 셰프와 김유진 PD는 나이차이가 12살이나 난다고 하는데요, 12년 차 나이가 무색하게 두 사람은 짝짜꿍 죽이 잘 맞는 모습과 꿀이 뚝뚝 떨어지는 애교, 스킨십으로 MC들의 부러움을 샀습니다. 



이날 두 사람의 VCR이 공개됐는데요, 이원일 김유진 PD는 본격적인 결혼 준비를 시작, 먼저 드레스 피팅을 하러 갔는데요, 드레스를 입고 나오는 여자친구의 모습에 이원일 셰프는 남다른 리액션을 보여 여자친구의 마음을 흡족하게 했습니다. 



드레스 피팅을 마치고 바로 일터로 향하는 여자친구를 이원일 셰프는 안타까워했는데요, 김유진 PD는 일터로 복귀하자 전참시 시사회를 마친 후 편집 수정본 회이까지 눈코 뜰새없이 바빴습니다. 


이원일 셰픈는 새벽까지 방송을 편집 중인 김유진 PD를 위해 서프라이즈 간식을 챙겨주기 위해 MBC로 향했고 편집실에서 서프라이즈를 해주려고 했던 그는 메인 P와 일하는 여자친구를 보고는 흠짓하며 뒤로 물러섰습니다. 



로비에서 잠자코 일이 끝날 때까지 기다렸던 이원일 셰프는 여자친구가 좋아하는 도넛을 종류별로 잔뜩 사와 연인의 동료와 옆팀 스태프까지 챙겼습니다. 이에 감동받은 김유진 PD는 인터뷰에서 "좀 예쁘긴 하더라. 저희 팀원까지 챙겨줘서 고맙다. 오빠라서 할 수 있었던 이벤트였던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인터뷰 도중 김유진 PD는 옆에 앉아있던 이원일은 자연스럽게 김유진 PD의 목에 뽀뽀했는데요, 이를 본 장도연은 "어머, 깜짝이야"라고 말했고, 장성규는 "저는 인터뷰 중에 목에 뽀뽀하는 장면은 처음 보는 것 같다"고 놀라워했습니다. 라떼는 허재 역시 "저 커플은 아메리칸 스타일"이라며 내심 부러워했습니다. 



<이원일 김유진 PD 프로필 나이(차) 고향 키 혈액형 학력, 요리를 하게 된 이유, 이력, 결혼>



-이원일 셰프 프로필 나이 고향 키 혈액형 학력


이원일 셰프는 1979년 12월 12일생으로 올해 나이 40세로, 이원일 셰프 고향은 서울에서 태어났으며, 이원일 키는 173cm,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합니다. 이원일 학력은 상문고등학교, 필리핀대학교 호텔외식경영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원일 요리를 공부하게 된 이유, 필리핀 대학교는 왜


이원일 셰프는 필리핀에서 요리를 공부했다고 하는데요, 군대 가지 전에 꼭 해보고 싶었던 동남아 여행을 하던 중 필리핀에 그대로 눌러 앉게 되어 약 한달반 동안 토플 과외를 받고 필리핀대학교에 합격했다고 하네요. 



어머니의 영향으로 학창시절에 수학을 좋아해서 잘하는 편이어서, 학비를 벌기 위해 필리핀 거주 한인 학생들을 상대로 수학 과외를 하며 돈을 벌었다고 하는데요, 마닐라 시내에서 제법 알아주는 과외 선생이었다고 합니다. 


이원일 셰프는 원래 컴퓨터 공학을 전공했다고 하는데요, 이후 요리의 꿈을 이루기 위해 25세라는 다소 늦은 나이에 요리 공부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이원일은 어릴 적부터 어머니가 식당을 운영했고, 



외할머니의 요리 솜씨가 좋아 영향을 받은 건지 대학 3학년 때 부모님 몰래 자퇴를 하고, 필리핀에서 호텔외식경영학을 전공하고 귀국해서는 궁중 음식연구워느 사찰 음식 연구소, 전통 음식 연구소 등 한식을 공부할 수 있는 곳 어디든 다녔다고 합니다. 


-이원일 셰프 이력


이원일은 이후 에드워드 권의 예스 셰프 베스트12 도전자로 출연한 것이 인연이 되어, 에드워드 권이 강남 신세계백화점 지하에 오픈했던 에디스 카페나 더 스파이스 등에서 근무한 이력도 있다고 합니다. 



이원일 셰프는 한식을 잘하는 셰프라는 메리트가 있어 SBS 쿡킹코리아 에 같이 출연했던 홍석천의 추천으로 냉장고를 부탁해에 합류하게 되었고, 인턴 과정을 거쳐 현재는 고정멤버로 활약 중입니다. 




-이원일 셰프 노래 실력


이원일 셰프는 옆집 오빠 같은 푸근한 외모와 79년생 같지 않은 동안, 복스럽게 먹는 모습 때문에 귀요미, 먹방 등의 별명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이원일은 또한 노래도 제법 잘한다고 합니다. 지난 2018년 9월에는 복면가왕에도 출연할 정도라고 하네요.




-이원일 셰프 먹신 기록


이원일 셰프는 또한 몸집과 생김새가 말해주듯이 음식을 정말 많이 먹고 또 잘 먹는다고 하는데요, 3월 24일 비디오스타에 돈스파이크와 가수 테이와 더불어 먹신 3인방으로 출연, 과거 자신의 먹신 기록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원일은 "초등학교 2학년 때 동네에 굉장히 큰 슈퍼마켓에서 초등학생들을 상대로 우유 빨리 먹기 대회를 했다. 당시 초등학교 5,6학년 현들도 있엇는데 내가 단번에 우승했다"며 우유 500리터 짜리 4개를 한번에 마셨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이원일은 "필리핀 유학 당시 필리핀 구 대표로 먹기 대회에 출전한 적이 있다"며 "15분 동안 덮밥을 7그릇 반을 먹어서 구대표로 나가게 됐다. 그런데 전국대회로 가니까 능력자들이 많아서 4등 밖에 못 했다"며 과거 먹신 기록을 밝혔습니다. 


-이원일 김유진 PD 나이(차) 근황


이원일과 결혼예정인 예비신부 김유진 PD는 28세로 두 사람은 띠동갑의 나이 차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원일 셰프는 원일찡, 푸원일 등 귀여운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는데요, 이원일 셰프는 한식 전문으로 알려져 있지만 고대와 홍대에서 유명한 베이커리를 운영하며 한식 양념과 소스들을 개발하는 일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