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미나 동생 성미 “의료사고로 얼굴에 흉터, 극단적 선택까지”[결정적장면]



[뉴스엔 최승혜 기자]

미나가 여동생 성미의 안타까운 사연을 공개했다.

3월 27일 방송된 MBN ‘모던 패밀리’에서는 미나-필립 부부의 일상이 그려졌다.

이날 미나 필립 부부는 어머니 장무식 여사와 막냇동생 성미 씨를 만났다. 성미 씨는 장무식 여사의 셋째 딸로, 2011년 니키타라는 이름으로 데뷔해 미나 못지 않게 중국에서도 왕성히 활동해 온 가수. 하지만 2016년 피부 진료 도중 생긴 화상으로 양쪽 볼에 심한 흉터가 생겼고, 2년 넘게 의료사고 관련 소송을 벌여 왔다. 이 과정에서 활동 중단으로 인한 생계비, 수술비, 변호사비 등으로 빚이 생겼고 대인기피증, 공황장애, 우울증을 겪었다고.

장무식 여사는 제작진에게 “내 아픈 손가락이다. 딸이 수면제를 한번에 다 먹어버리고 극단적인 선택을 했다”며 "사교성 있고 활발하던 아이가 마음의 병을 앓으니 부모로서 너무 마음 아팠다"고 털어놨다.



성미 씨는 제작진에게 “솔로 활동을 앞둔 상황이라 피부 시술을 받았는데 의료기구 조작미숙으로 3도 화상을 입었다. 수면마취 후 화상 입은 곳을 그냥 봉합해버렸다. 그 후 계속 부작용에 시달렸다. 정신적으로 많이 힘들었다. 좋은 일이 아니니까 모든 게 싫었다. 죽으려고 극단적인 생각을 했다. 응급실에 두 번 실려갔다”고 털어놨다.

미나와 엄마 장무식 여사가 걱정을 드러내자 성미 씨는 "볼에 있는 흉터, 보조개 같지 않아? 밴드 붙이고 다녀도 여전히 인기가 많다"며 가족들을 안심시켰다. 또 다시 일을 시작하기로 결심했다며 미소를 지었다.(사진= MBN '모던 패밀리' 캡처)

뉴스엔 최승혜 csh120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