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놀면뭐하니' 유재석→유산슬X송가인, 환상의 듀엣 데뷔곡 공개 '이별의 버스정류장'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 기자] '놀면 뭐하니' 유재석과 송가인이 콜라보 무대를 펼쳤다.

28일 방송된 방송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방구석 콘서트'에서는 유산슬&송가인(유앤송), AOMG, 이승환 등 최고 라인업의 뜨거운 무대가 이어졌다.

이날 순백의 '유산슬'이 등장했다. 흡사 백설기 같은 의상에 이적과 유희열이 놀리자 유재석은 "음악 세계가 갇겨계신다"고 말했다. 유산슬과 함께 무대를 꾸민 가수는 바로 송가인. 구성진 노래 가락으로 무대를 달군 송가인은 관객이 없어도 능숙한 무대 매너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유재석을 응원하기 위해 나온 윤명선 작곡가는 "일부러 기죽은 척 하는 것 같다"고 칭찬했다. 이어 '이별의 버스 정류장' 감상 포인트에 대해 "버스에서 누군가를 다 흠모해보지 않았냐. 유산슬 씨와 송가인 씨의 음악을 들으며 그 분들이 얼굴이 기적적으로 떠오를 거다"라고 설명했다.

유희열은 "댁에서 시청하시다 벌떡 일어나시는 분들이 많을 거다"라고 놀라워했다. 유재석은 "제가 이렇게 입고 온 이유가 있다"며 신곡 소식을 알렸다. '방송연예대상'을 끝으로 휴식기에 돌입했던 유산슬이 약 3개월 만에 공백을 깨고 1.5집 신곡 '이별의 버스 정류장'으로 돌아온 것. 트로트 선배 송가인과 첫 컬래버 겸 듀엣 데뷔곡이다. 유재석은 "송가인 씨와 듀엣곡을 한다니 정말 영광이다"라고 말했다.

공개된 두 사람의 합동 무대, 감기로운 하프 선율로 시작된 '이별의 버스정류장'은 여유롭고 안정적인 가창력을 자랑하는 송가인의 리드와 진심이 담긴 유재석의 목소리로 완성됐다.

송가인은 "여러분 안녕하세요. 블리블리 송블리 송가인이어라~"라는 밝은 인사를 건넸다. 이어 "아무래도 지금 시기가 행사철인데 많이 취소됐다. 그래서 이 무대가 간절하고 뜻깊다"고 말했다. 듀엣곡 데뷔 무대에 대해서는 "저는 그래도 노래를 하던 사람이어서 괜찮았다"며 유재석을 다독였다고 전했다. 또 콜라보한 유재석에 대해 "94점이다. 연습을 많이하고 노력한 티가 난다"고 칭찬했다.

또 '나비야'와 '다행이다', '좋은 사람'을 트로트 버전으로 완벽 소화해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최근 발매한 '화류춘몽'에 대해 리메이크 곡이라 설명한 송가인은 신곡 무대를 즉석에서 공개했다.

shyun@sportschosun.com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