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놀면 뭐하니?’ 유산슬-송가인 ‘이별의 버스 정류장’ 첫 공개!

유산슬이 돌아왔다.


3월 28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재석, 유희열, 이적, 김광민이 사회를 맡은 ‘방구석콘서트’ 2탄이 펼쳐졌다.

유산슬과 송가인의 듀엣곡이 공개됐다. 유산슬은 화이트 수트와 모자로 등장해 신곡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유르페우스 강림한 하프 선율부터 나오자 유희열은 “하프로 시작하네!”라며 놀랐다. 이어 유산슬과 송가인이 함께 무대에 등장해 ‘이별의 버스 정류장’을 노래했다.

송가인의 여유있는 표정과 제스쳐와 달리 유산슬은 눈만 부릅뜨고 있어 대비되는 모습이었다. MC들은 노래가 좋다면서 유산슬과 송가인의 무대에 아낌없는 박수를 보냈다.

시청자들도 유산슬의 컴백을 반겼다. “산슬이 오랜만이다”, “와 유산슬 신인가수가 세종문화회관에서 공연을”, “노래 좋다” 등 송가인과의 듀엣곡에도 찬사를 보냈다.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 채현석, 장우성)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냐?”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됐다. 지난해 6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콘텐츠인 ‘릴레이 카메라’를 공개한 제작진은 이후 ‘놀면 뭐하니?’를 통해 ‘릴레이 카메라’, 드럼 신동 유재석의 ‘유플래쉬’, 트로트 신인 가수 유산슬의 ‘뽕포유’ 까지,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였다.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iMBC 김민정 | 화면 캡쳐 MBC

▶ 내 아이돌의 BEST PICK
▶ iMBC연예의 독점기사 보러가기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