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심은우가 ‘부부의 세계’ 신스틸러로 등극했다.

28일 방송된 JTBC스튜디오의 첫 오리지널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연출 모완일/극본 주현/크리에이터 글Line&강은경/제작 JTBC스튜디오)에는 민현서(심은우)가 지선우(김희애)의 도움으로 데이트 폭력에서 벗어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지선우의 환자로 찾아왔던 민현서. 공교롭게도 두 사람이 재회한 것은 민현서가 남자친구에게 데이트 폭력을 당하는 현장이었다. 그러나 이태오(박해준)를 쫓고 있던 지선우는 민현서를 외면했고, 두 사람은 파티장에서 다시 만나게 됐다.

이후 처방전을 약속하며 민현서에게 이태오의 미행을 부탁하게 된 지선우. 민현서는 결국 이태오에게 여자가 있다는 걸 밝혀냈고, 지선우가 이태오의 차 트렁크에서 결정적인 증거물을 찾게 됐다. 이런 가운데 가까운 이들로부터 철저하게 속아온 지선우가 민현서를 다시 찾아나선 것.

하지만 민현서는 박인규(이학주)에게 폭행을 당하고 있었다. 공포에 말조차 하지 못하는 민현서를 본 지선우는 박인규를 막아섰다. 이어 자신의 지위를 이용해 그를 매장할 수도 있다고 겁박했고, 민현서를 병원으로 데려와 치료해줬다.

데이트 폭력이 반복되는 일상을 벗어나는대신 이를 유지하려던 민현서. 지선우는 답답함에 “그런 놈하고 얽혀서 인생 낭비하고 싶냐”라고 다그쳤다. 민현서는 “걔 나 아니면 받아줄 사람 없다. 그렇게 나쁜 앤 아니다. 사랑해서 그래요. 내가..”라며 눈물이 그렁그렁한 눈으로 감정을 이어나갔다. 이에 앞으로 더욱 단단해질 두 사람의 관계를 예상하게 만들었다.

심은우는 회를 거듭할수록 신예답지 않은 탄탄한 연기력으로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다. 순탄치만은 않은 삶을 보낸 민현서, 그리고 교과서적인 삶을 살았지만 이 모든 것이 꾸며진 거짓이라는 걸 알게된 지선우와 어떤 시너지를 만들지 시청자들의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한편,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는 매주 금, 토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JTBC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