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중학생 다이어트 하는 법
안녕하세요 중학교 1학년 여자입니다
제가 5학년 때 까지는 저체중이었는데 작년에 살이 갑자기 찌더니 지금 150에 48? 49에요 살도 불어서 골반이랑 가슴이랑 허벅지 안쪽이랑 오금 밑쪽에도 튼 살이 있어서 보기도 흉해요 ㅠ 제가 엄마한테 전소미 바나나 다이어트 해보겠다고 했는데 엄마가 밥은 먹으면서 하라고 하셔서요.. 그리구 작년까지는 헬스를 다녔는데 중학생이 되고 나서 학원이 10시 11시에 끝나다보니까 뭘 할 시간이 주말밖에 없어요 그저께 배가 아파서 내과에 가니까 장염이라고하구..



[질문]

1. 중학생이 운동하는법(시간 쪼개면서)

2. 튼 살 없애는법(안없어진다고 하는데 혹시나 있으면 알려주세요!)

3. 중학생 식단

4. 장염 걸리면 살 빠져요?




1, 3, 4번은 경험해보시고 후기 남겨주듯이 해주세요 어디서 정보만 갖고오지마시고 ㅠ
내 프로필 이미지
닉네임정보가 없는 사용자
작성일2016.06.07 조회수 5,011
질문자 채택
1번째 답변
비공개 답변
비공개율 100%최근답변 2016.06.08.
시민
프로필 사진
안녕하세요 지나가던 연영과준비생 여고딩입니다!

먼저 제가 하는 운동은 마일리사일러스 라고 유튜브에 검색하시면 나오는 운동인데요
시간을 쪼개서한다기보단 저같은 경우엔 트레이닝센터를 다녀온 뒤에 20분도 채 안걸리는 마일리 사일러스 운동을 하고 씻습니다!
이운동을 매일 2주정도해서 2주만에 4kg뺐구요. 튼살같은거 사라지고 적당한 근육도 생기고 알도 없어집니당 ㅎㅎㅎ



튼살 없애는 법은 딱히 없구요 세타필이라는 로션브랜드아시나요? 만약 구하기어려우시다면 튼살이 있는곳에 바세린을 바르시면 튼살이 사라지기보다는 튼살자국이 사라져 티가 안날겁니다!!


제가 평소먹는 식단은 일단 규칙하나가 있습니다.
저녁 6시이후 금식입니다 주말에도 안되구요.
그대신 끼니를 거르지않고 아점저 다먹습니다~
절대 굶어서 빼려하지마시구요 먹고 오바이트해서 하실 생각도 마세요ㅜㅜㅜ위험하고 요요현상도 나타납니다.
가장 살빼기 쉬웠던 제 식단은 아침에 플레인요거트와 방울토마토 그리고 점심은 학교급식! 저녁은 고구마였습니다.

그리고 제일 강요해드리고 싶은건 우엉차입니다 ㅎㅎㅎㅎ 많은 연예인들도 사용하는 방법인데요.
일상생활에서 물을 절대 먹지않고 우엉차를 드신다면 딱히 운동을 하지않아도 피부가 좋아지고 살이 아주아주 조금씩 빠지는게 느껴지실겁니다. 그대신 우엉차로 식사를 하지 음식섭취는 금물입니다!


마지막으로 장염걸리면 살이 빠지는건 좋은뜻이 아니라 다 오바이트를 해내기때문에 빈속이라서 몸속에 남아있는게 없기때문입니다.

절대 굶거나 이상한요법쓰지마시구 ㅎㅎㅎ
제가 알려드린 방법이 도움이되셨으면 좋겠네요.
이만 답변 마치겠습니당!
2번째 답변
hyen****
채택답변수 3
초수
프로필 사진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안녕하세요!저도 중 1여자 입니다 제가 5학년때 살을 5일만에 5kg을 뺀 방법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아직까진 요요가 없네요! (전 162에 45입니다!)

1.운동하는건 스쿼트 다리 하나마다 50번씩, 런지 한다리당 50번씩, 운동장 10퀴(800m)를 매일 한 번씩 했습니다!

2. 튼살 없애는 약같은게 있는데 아마 약국에 팔거에요!

3.중학생 식단은...살을 빼실거면 지금까지 먹던 양의 2분의 1만 드시고 1번 운동을 하시면 살 진짜 잘빠집니다! 그리고 유지를 하고 싶으시다면 밥만 그대로 먹고 군것질은 되도록 하지 마세요! 그리고 막 많이 먹으셨다면 그날 운동은 조금 하시는게 좋아요!

4. 장염 심하게 걸리면 살빠져요. 근데 많이 아파요. 하지만 빠지고 한 2~3일 정도 뒤에 다시 몸무게는 돌아옵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