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대창 전문 프랜차이즈 '오마이양대창'이 제작 지원하는 TV조선의 코믹드라마 '어쩌다가족'의 첫방송을 기념하며 SNS이벤트를 진행한다 밝혔다.

'오마이양대창'의 '어쩌다가족' 제작지원 이벤트 참여는 간단하다. 어쩌다가족을 시청하다가 오마이양대창 매장, 대창이 캐릭터, CF 장면이 나오는 순간을 포착하여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 공유하는 방식으로 오마이양대창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필수 해시태그 입력 후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되는 방식이다.

해당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당첨자가 선정되며 오마이양대창 식사 상품권과 디저트 기프티콘등이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은 어쩌다가족 방영 시작일인 3월 29일부터 종영날까지 지속되며 당첨자는 7월 4일 인스타그램 DM과 홈페이지를 통해 개별 공지된다.

'어쩌다가족'을 제작지원하는 '오마이양대창'은 양대창구이 전문점인 '연타발'의 저가형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기존 고급 양대창의 가격이 부담스러웠던 소비자층을 위해 참숯에 구운 양대창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가성비 높은 메뉴와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2030 고객층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고가로 인식되던 양대창 시장에 등장한 '오마이양대창'이 20년의 노하우와 대중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을 지 외식업계의 관심이 뜨겁다.

가맹 문의는 '오마이양대창'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