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능적으로 누군지 알았다...” 어제자 댓글 폭주한 복면가왕 출연자 (영상)

2020-03-30 10:20

add remove print link

지난 29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
주윤발 3연승 성공하며 가왕 자리 지켜

네이버TV, MBC '복면가왕'

복면가왕 주윤발이 3연승에 성공하며 가왕 자리를 지켰다.

지난 29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리 음악쇼 -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주윤발이 이적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을 부르며 방어전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졌다.

주윤발이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을 완벽하게 소화하자 윤상 씨는 "이 곡은 이적 외에 가수를 생각하기 어려운 곡인데 다 포기한 듯 내뱉는 한숨에 가왕이 보통 사람이 아니구나 싶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석훈 씨는 "지금까지 가왕과는 다른 스타일이다"라며 "굉장히 자연스럽게 발라드를 하는데 몸을 정말 잘 사용해 놀랐다"고 밝혔다.

주윤발은 1표 차이로 아슬아슬하게 가왕 방어에 성공했다. 해당 무대는 30일 오전 기준 조회 수 10만을 돌파했다. 댓글이 1600개 이상 달리는 등 큰 화제를 모았다.

앞서 주윤발이 가왕에 오르던 지난 1일 SNS 이용자들은 주윤발의 정체를 위너 '강승윤'이라고 추측하기도 했다.

“알고 나면 바로 들린다” 어제(1일) '가왕' 등극해 난리 난 출연자 (영상) 지난 1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
www.wikitree.co.kr

"듣자마자 알았다..." 지난밤 역대급 댓글 쏟아진 '복면가왕' 출연자 (영상) 넬 '멀어지다' 선곡해 가왕 오른 출연자
www.wikitree.co.kr

home 김민기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