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35 (금)
김혜은 "딸이 박서준 팬, 한우+향수 조공했다"
상태바
김혜은 "딸이 박서준 팬, 한우+향수 조공했다"
  • 장성협 기자
  • 승인 2020.03.30 23: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SBS)
(사진출처=ⓒSBS)

배우 김혜은이 딸의 박서준 사랑을 고백했다. 

30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에서는 스페셜MC로 김혜은이 출연해 눈길을 글었다. 

MC석에 앉은 그녀는 광이 나는 피부와 볼륨감 있는 흰색 블라우스로 남다른 패션 감각을 자랑했다. 

김혜은은 "딸이 박서준의 광팬이다"라며 "중학교 2학년인데 박서준에 완전 홀릭됐다. 나와 대화할 때 온통 박서준 이야기만 한다"라고 밝혔다. 

 

 

(사진출처=ⓒSBS)
(사진출처=ⓒSBS)

이어 "한 번은 현장에 오겠다고 그래서 친구들과 함께 현장에 갔다. 또 빈 손으로 갈 수는 없어서 박서준이 좋아하는 것을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그녀는 "(박서준이) 고기를 좋아한다고 해서 안심 등심 엄청 비싼 것을 사고 백화점 가서 서준이가 좋아하는 향수도 샀다"라고 밝혔다. 

김혜은은 "(딸의) 친구들은 코로나19로 가는 것을 부모님이 반대했고 딸도 혼자서는 부끄러워 만나지 못하겠다고 해서 혼자 (선물을) 바리바리 싸 들고 서준이에게 갔다"라고 뜻밖에 조공을 했다고 말했다. 

김혜은은 박서준과 함께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김혜은은 서울대학교 성악과를 졸업해 기상캐스터로 활약하다가 2004년 8년간의 기상캐스터 생활을 정리했다. 

이후 그녀는 2007년 MBC 일일극 `아현동 마님`에서 성악과 출신 맏며느리 역할을 맡으며 연기자로 데뷔했다. 특히 그녀는 2012년 영화 `범죄와의 전쟁: 나쁜놈들 전성시대`로 최민식과 남다른 호흡을 보여 주목받았다.  

김혜은은 2001년 치과의사인 지금의 남편 김인수와 결혼해 슬하에 딸 가은 양을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