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부러우면 지는거다' 전소미 "요리하는 남자 버킷리스트 추가할 것"…시청자 마음 대변하는 '찐 애청자'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부러우면 지는거다’ 전소미가 막내 MC로 출연해 귀여운 애교와 리액션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뺏었다.

전소미는 지난 30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부러우면 지는거다’(이하 부럽지)에서 영상을 보는 내내 "남자는 남자가 제일 잘 안다고 하더라", "저도 앉아있으면 요리를 딱 가져다주는 남자친구가 있으면 좋겠다" 등 센스 있는 멘트와 리액션으로 분위기를 띄웠다.

특히 이원일♥김유진 커플을 보며 "요리하는 남자친구를 버킷리스트로 추가 해야겠다", "부러워서 졌다"라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대변하듯 솔직한 감정표현으로 보는 이들의 즐거움을 더했다.

이밖에도 전소미는 손에 메모장을 들고서 "'(남자친구에게) 도시락 싸주기'를 쓰다가 지웠다. 남자친구가 (이)두희 씨처럼 반응하고 고마워해줘야 도시락 싸줄 맛이 날거 같다"라며 부러움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전소미는 이날 스튜디오의 분위기 메이커는 물론, 메모장을 들고 적어가며 영상을 시청하는 '찐 애청자'의 자세를 보여주며 막내 MC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한편, 전소미는 지난 28일 더블랙레이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공개된 단독 리얼리티 'I AM SOMI'에서 자신의 소박한 일상부터 학교생활, 가족과의 유쾌한 모습 등을 보여주며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네이버 홈에서 [한국경제TV] 채널 구독하기 [생방송보기]
대한민국 재테크 총집결! - [증권 / 주식상담 / 부동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