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비게임

인비저블맨(The Invisible Man) 줄거리 & 리뷰


안녕하십니까 무비게임입니다.

오늘은 영화 인비저블맨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려고합니다. 한국에서 2번째 예고편을 공개하며 엄청난 공포영화가 나왔다는 평을 받고 있는 인비저블맨입니다. 인비저블맨은 제목과 같이 보이지 않는 투명인간이 나오는 영화인데요 공포영화로써 영국의 소설가 허버터 조지 웰스가 1897년에 발표한 SF소설 '투명인간'을 바탕으로 제작되었다고 하는데요 과연 어떠한 공포를 관객들에게 선사할지 너무나 궁금합니다.





영화 인비저블맨(The Invisible Man)




1. 영화 인비저블맨 간략 소개


장  르 : 공포, 스릴러


개봉날짜 : 2020. 02. 26 개봉


상영시간 : 124분


감  독 : 리 워넬


출연자 : 엘리자베스 모스, 알디스 호지, 베네딕트 하디에 등


간략 줄거리 : 모든 것을 통제하려는 소시오패스 남자에게서 도망친 세실리아 그의 자살 소식과 함께 상속받게 된 거액의 유산 하지만 그날 이후, 누구에게도 보이지 않는 존재가 느껴지기 시작했다!



영화 인비저블맨(The Invisible Man) 기대되는 이유


인비저블맨의 예고편을 보면서 생각났던 영화가 2000년에 나왔던 '할로우맨'이 먼저 생각이 났습니다. 인비저블맨의 투명인간은 어떻게 탄생했는지는 모르지만 할로우맨과 같이 실험을 통해서 만들어지지않을까 싶습니다. 투명인간이라는게 보이지 않는 존재라서 현장감을 살릴 수 있다면 엄청난 공포를 관객들도 느끼게 해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인비저블맨이 더욱 더 기대되는 이유는 제가 너무나 재미있게 보았던 영화 '겟 아웃'과 '어스'의 제작진인 '블룸하우스'라고 해서 더욱 기대가 됩니다. 리 워넬 감독 또한 쏘우부터 인시디어스 각본까지 맡았기 때문에 빨리 보고싶네요. 귀신이 무섭게 생겨서 무서운 영화가 아닌 그들만이 나타낼 수 있는 그 심오함으로 관객들에게 또 한번 엄청난 긴장감과 공포감을 선사해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영화 인비저블맨 간단한 줄거리


영화 인비저블맨의 간단한 줄거리를 보면 세실리아(엘리자베스 모스)는 전남편에게 학대를 계속해서 당해왔습니다. 그녀는 그러한 학대 속에서 도망을 치기로 했고 도망친 후에는 전 남편이 자살했다는 소식을 듣게 됩니다. 그리고 그녀에게 재산이 남겨졌지만 세실리아는 남편의 죽음에 대해서 의심을 품기 시작합니다.


심지어 그녀는 자신의 주위에서 누군가 쳐다보는 느낌을 계속해서 받고 누군가가 자신을 맴돌고 있다는 느낌을 받게 됩니다. 부엌에서 요리를 할 때나, 샤워를 할 때, 가만히 있을때마저도 누군가 자신을 쳐다보는 느낌을 받게 되었고 그것이 느낌이 아니라 사실임을 깨닫게 됩니다. 




그녀는 그래서 경찰에도 신고를 하지만 아무도 그녀의 주장을 믿어주지 않고 그녀 혼자 투명인간과 사투하게 됩니다. 그러던 중 그녀는 점점 미쳐가고 정신 병원에까지 입원을 하게 되는데 과연 투명인간과의 혈투끝에 이길 수 있을 지 , 혹은 그녀의 정신 이상으로 인한 투명인간 이였는지 인비저블맨의 결말이 정말 관객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킵니다.




인비저블맨 북미 후기 리뷰


1. "시작에서부터 끝날 때까지 팽팽한 긴장감으로 가득했고, 리 워넬은 고전을 완벽하게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였고, 엘리자베스 모스는 인생 연기를 펼치며 엄청난 몰입감을 선사했다."


2. "정신을 차릴 수 없을 정도로 강렬한 영화였습니다. 미장센과 음향효과가 어마무시하게 뛰어났으며 그 중에서도 엘리자베스 모스의 연기가 압권이였습니다."


3. "저를 포함해 함께 관람한 다른 사람들도 모두 <인비저블맨>이 마스터클래스급의

호러라는데 동의했습니다. 강렬하고 원초적인 장르적 쾌감을 만끽하실 수 있을겁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