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인비저블맨' 세실리아vs투명인간, 결말에 대한 다채로운 해석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영화 '인비저블맨'(감독 리 워넬)이 다채로운 해석과 충격적인 결말로 N차 관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인비저블맨'은 누구에게도 보이지 않는 존재가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예측할 수 없는 공포. 투명인간의 소름 끼치는 흔적들이 주인공 세실리아의 숨통을 조여오고, 주변 사람들의 불신 속에 투명인간의 존재를 증명하기 위해 홀로 사투를 벌이는 세실리아가 점점 피폐해져 가는 모습은 과연 인비저블맨이 실제로 존재하는 것인지, 세실리아가 미친 것인지 혹은 제3의 결말인지 추측과 의심을 증폭시키며 많은 화제를 모았다.

특히 '겟 아웃' '어스' 제작진의 파격적인 스토리텔링과 '업그레이드' 리 워넬 감독의 혁신적인 연출은 한순간도 긴장을 놓을 수 없는 강렬한 서스펜스와 충격적인 결말을 선사하며, 개봉 후에도 결말에 대한 끊임없는 논란을 만들어내고 있다. 온라인 영화 커뮤니티 내에서는 ‘인비저블맨 결말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인비저블맨 보고 궁금한 점’, ‘인비저블맨 제가 이해한 내용’ 등 영화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글들이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충격적인 결말을 이해하기 위한 N차 관람을 추천하는 평들도 이어지고 있다. 특히 온라인에서는 첫 관람에서 놓치기 쉬운 인비저블맨의 미스터리한 흔적들, 세실리아의 표정이나 대사 등 결말의 단서가 되는 장면들을 발견하고 공유하며 영화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이어가고 있다.

'인비저블맨'은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유니버설 픽쳐스

▶ 요즘 제일 HOT한 아이돌 공항 직캠 [tvX 유튜브 채널]
▶ 고화질 영상으로 만나는 나의 스타 [tvX 네이버TV]

- Copyrightsⓒ엑스포츠뉴스(http://www.xportsnew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