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블락비 관련 질문
안녕하세요. 얼마 전에 블락비에 입덕 한 여학생입니다! 제가 블락비에 관해서 모르는 것들이 많아요 개개인의 매력이라든지 장점 등등 그래서 멤버들에 관해서 많이 알려주세욤! 이쁜 사진들도 좀 기부해주세요(엽사도 괜찮아요!)재효가 최애예요ㅎㅎ 그리고 멤버들한테도 팬분들한테도 마음아픈 사건이지만 태국사건이랑 소속사소송등 사건들 좀 알려주세요ㅠ 제가 찾아보았지만 정리가 잘 되지 않아서요ㅠ날짜도 헷갈리고용.. (((죄송해요 ,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내 프로필 이미지
  • 질문수303
  • 채택률85.4%
  • 마감률85.8%
닉네임rlag****
작성일2017.02.23 조회수 3,110
질문자 채택
1번째 답변
탈퇴한 사용자의 답변입니다.
프로필 사진
비비씨입니다.


1. 이태일
-블락비의 맏형이면서도 가장 막내일것같은 외모. 저도 처음 봤을때 막내인줄...하지만 헬스를 통해 승모근이 으마으마~합니다. 웃을때 꺄하하하하핳 이러고 블락비의 고음폭격기이자 깔끔한 미성의 소유자. 28살이지만 28개월이라 불린다. 지금도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발을 안닦아 발냄새가 심함. 식초냄새가 난다고했음. 문신 많음. 또라이.

별명: 이탤, 탤찡, 아기탤, 이태일근육빵빵승모근짱짱맨, 식초통


2.비범(이민혁)
-웃을때 보조개가 생겨서 예쁨. 정상처럼 보이지만 사실 가장 또라이. 11시만 돼면 조또와 접신함. 매치업리턴즈에서 벗이 야하다는 명언을 남기면서 범란마귀라는 별명흭득. 블락비내에서 별명최다보류자. 항상 셀카찍는 각도가 45도였음. 가성을 잘씀. 춤도 잘추심. 잭팟시절 원더케이에서 하는 게임에서 팬들의 마음을 훔치는 괴도비범이 된다고함. 존재감이 없음. 또라이.

별명: 벗, 범란마귀, 각도기, 미녁신, 괴도비범, 보통의 존재, 보통령, 조또


3. 재효(안재효)
-잘생김. 부산얼짱으로 불렸으며 거리를 나서면 거리가 마비가 된다고했었음. 요즘 살쪄서 턱선사라짐. 멤버들한테 많이 까임. 그래도 다 받아주는 착한 맏형. 요즘 가창력 늘음(지호야, 솔로내줘)키가 큼. 에이핑크 손나은을 겁나게 좋아함. 눈망울이 사슴같음. 귤을 굉장히 좋아해서 하다하다 자기도 귤이 됨.(측은)화보찍는다고 복근만들어서 보여줬었는데 지금 있을라나모르겠다. 윤하님 좋아하심. 타조닮음. 또라이.

별명: 타조, 효슴이, 효정, 귤, 부산타조, 얼짱, 귤형


4. 유권(김유권)
-블락비 내의 유일한 커플. 모델인 선혜언니랑 열심히 깨볶는중(권선행쇼)춤 겁나 잘추심. 춤선보면 사망할지도모름. 턱선이 죽이심. 새벽짤 많으심. 섹쉬..///팬들에게 츤츤데레데레. 전설의 '여기 불꺼주세요. 2층 안보여요.'를 남기신 분.-<블락비 베리굿 쇼케이스>중-이분도 복근있으셨음. 지금 있을진모르겠지만...보컬이면서 랩도 잘함. 혼자 다해먹어 쳇 강아지키우는중. 인스타에 가끔 올라옴. 웃는거 겁나 예쁘심, 햇살. 정상인것같지만 만만치않은 또라이.

별명: 김햇살, 천사미소, 김유구, 소세지간첩


5. 박경
-오이. 얼굴이 김. 현재 과학기술이라는 최첨단장비로 턱이 사라졌다만 데뷔초에는 오이, 이하나로 설명이 됬음. 아이큐 156이상의 멘사돌(뿌듯)현재 문제적남자 고정으로 뇌요미매력 뿜뿜하는 중. 보통연애, 자격지심, 오글오글, 너 앞에서 나는, 잔상 이렇게 솔로로 앨범을 내기도함. 보통연애는 차트 1위, 음방 1위를 차지함. 옛날에 엽사많이 찍음. 이미지관리중인건지 요즘 엽사가 없음. 아쉽다. 달마보면 뿜을거임. 인자하신 달마박경선생은 매치업을 보면됨

별명: 오이망고, 달마박경, 뇌요미, 어노잉오렌지, 멘사경, 아유경


6. 지코(우지호)
-블락비의 리더. 블락비의 거의 모든 곡을 작사 작곡한걸보면 음악천재인것이 분명함. 박경과는 10년지기 친구. 박경과 함께 언더때부터 실력을 쌓아올리고 하모닉스를 결성해 음원을 냈음.(편지 존좋...♡)많은 솔로곡을 대박시킴. 혼자서 굉장히 많은 광고에 참여함. 근데 뭔옷을 입어도 옷빨을 잘받음. 부러운 놈. 살찌면 코의 부피가 커짐. 일명 코뚱땡이. 데뷔초때 레게머리로 자메이카 거지코라는 별명이 붙음. 레게머리가 대걸레같았음. 이 분도 자기몸이 스케치북인줄암. 뜬금없지만 유레카직캠 꼭 보셈. 웨이브에 학살당함. 엽사계의 거장. 애교잘함.(ex. 꾸쮸뿌쮸, 지코지코니)

별명: 코뚱땡이, 코주부, 대걸레, 자메이카 거지코


7. 피오(표지훈)
-블락비의 사랑스런 막둥이. 백설기같은 뽀얀 피부를 가짐. 지하로 파고들어갈듯한 동굴저음. 이태일을 겁나 좋아함. 특히 찌찌만지는것을 좋아하는것으로 보임. 이 분도 언더때 big boy란 랩네임으로 활동함. 위너의 송민호군과 절친. 같이 오디션도 봄. 뱃살이 포동포동함. 으유 귀여워, 굴리고싶어, 사랑해요 라고 많이 말함. 음성지원됌. 무서운 놀이기구싫어함. 겁도 잘탐. 덩치값못함. 춤 잘 못추는데 그러고서도 안무소화하는거보면 신기함. 바스타즈에서 춤잘추는 범이와 권이 사이에서 고생하심. 웃으면 하트입술. 피오와 표지훈의 차이가 큼.

별명: 표스트랄표테쿠스, 표찰리, 하트입술, 탤덕, 표피오




*태국사건
-태국이 홍수피해를 입었을 당시 블락비가 태국에서 인터뷰를 했습니다. 근데 인터뷰를 하는 자세가 바람직하지못하고 선을 넘어서는 발언을 하였기에 논란이 됬습니다. 후에 사과문을 올리고, 지코는 삭발을 하고 공식사과영상과 함께 8개월의 공백기간을 가졌습니다. 공백 후 나온 앨범이 2012년 10월에 낸 첫번째 정규앨범 [BLOCKBUSTER]입니다.

*소속사소송사건
-블락비의 전소속사는 조PD가 사장인 브랜뉴스타덤엔터테인먼트. 소속사는 블락비에게 연습실, 작업실, 숙소 등 제대로 된 교육환경을 제공하지않았으며 음원과 행사 등으로 얻어진 수입이 제대로 정산되지않았습니다. 이 이유로 블락비는 법적 재판을 요구했고 블락비는 브랜뉴스타덤을 나가 김규욱(현 세븐시즌스 사장)과 함께 블락비만을 위한 회사인 세븐시즌스엔테테인먼트를 만들었습니다.

*고정 예능 또는 프로그램(게스트출연포함):
완전체 고정: 매치업, 매치업 블락비 리턴즈, 개판오분전 멤버 고정: 문제적남자(박경), 요상한 식당(피오), 립스틱프린스(유권, 피오), 게임쇼 유희낙락(재효), 힛더스테이지(유권)
멤버 게스트: 복면가왕/비디오스타/노래싸움 승부/능력자들(태일), 무한도전/라디오스타(지코), 수요미식회/라디오스타(박경)

-더 많은데 제 머리로는 이게 한계...-


더 많은 정보는 인터넷 이곳저곳 찾으시면 더 얻으실수있어요. 그럼 행덕!(사진은 인터넷과 홈마님들을 통해 더 예쁜 사진을 얻을 수 있습니다!)

P.S. 2월 27일 (월) 밤 10시 50분 JTBC 비정상회담-태일, 박경 출연


다 제가 직접 타이핑했습니다. 채택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