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무료인강 인강드림이 2020년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온라인 모의고사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인강드림이 제공하는 공인중개사 온라인 모의고사 시험은 3월 30일(월)부터 10월 31일(토)까지 진행된다.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무료로 응시할 수 있으며, 응시방법은 인강드림 공식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모의고사 응시’를 클릭하면 된다.

총 8회까지 진행될 인강드림의 공인중개사 온라인 모의고사는 수험생들의 실전감각을 키울 수 있는 문제들로 구성됐다. 실제 시험에 나올 문제들만 선정하고, 주요 핵심 지문을 매회 반복 출제 해 수험생들의 학습 완성도를 극대화했다는 평이다.

아울러 공인중개사 온라인 모의고사 응시 완료 후 성적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는 것도 강점 중 하나다. 이를 통해 수험생은 회차별, 시기별로 자신의 학습 위치를 파악할 수 있으며 개별로 취약 영역을 보완할 수 있다.

또한 공인중개사 온라인 모의고사를 완료한 수강생은 해설강의까지 들을 수 있다. 출제위원급 합격 전문가 29인이 공인중개사 온라인 모의고사 정·오답을 세심히 분석해 수험생의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를 돕는다. 해설강의는 4월 1일(수)부터 10월 31일(토)까지 진행되며, 공식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모의고사 해설강의’를 클릭하면 수강할 수 있다.

인강드림 관계자는 “2020년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공인중개사 온라인 모의고사를 실시하고 있다”며 “공인중개사 온라인 모의고사는 실전을 방불케 할 문제들로 구성됐다. 이를 통해 수험생들은 실제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비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