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마마무, 'HIP' MV 조회수 1억뷰 돌파…여전한 글로벌 'HIP' 열풍 [공식입장]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걸그룹 마마무의 히트곡 'HIP'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1억 뷰를 돌파했다.

지난해 11월 공개된 마마무의 정규 2집 'reality in BLACK'의 타이틀곡 'HIP' 뮤직비디오는 17일 낮 12시 19분경 유튜브 조회수 1억 뷰를 넘어섰다.

이는 마마무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HIP' 뮤직비디오 단독 조회수로, 마마무는 'HIP'으로 데뷔 후 첫 뮤직비디오 1억 조회수를 달성하며 또 하나의 기록을 세우게 됐다. 더욱이 'HIP'은 공개된 지 5개월이 지났음에도 지금까지도 꾸준히 조회수가 상승하며, 여전한 글로벌 'HIP' 열풍을 입증해 그 의미를 더했다.

'HIP'은 리드미컬한 브라스와 스트링 사운드가 어우러진 곡으로, 강렬한 노랫말과 힙한 퍼포먼스로 마마무만의 솔직 당당한 매력을 집약했다. 특히, 뮤직비디오 속 각기 다른 삶을 살고 있는 16빛깔 마마무의 평행우주 콘셉트를 그려내며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해 호평을 받았다.

이렇듯 마마무는 지난 2014년 데뷔와 함께 탄탄한 실력과 독보적인 콘셉트로 매 앨범마다 히트곡을 발표하며 '믿듣맘무'로 자리잡았다. 최근에는 휘인과 화사에 이어 문별까지 각자의 색깔이 담긴 솔로 앨범으로 음원 및 음반 등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며 대체불가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

오는 23일에는 솔라가 데뷔 6년 만에 첫 싱글 앨범 'SPIT IT OUT'를 발표, 파격적인 콘셉트로 가요계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만큼 어떤 성적을 거둘지 관심이 모아진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RBW

▶ 요즘 핫한 아이돌 공항 직캠 보러가기
▶ 고화질 영상으로 만나는 나의 스타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