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MV] 뮤직뱅크 출연 원어스(ONEUS), '쉽게 쓰여진 노래' 청량하고 아련한 봄 스타일

기사입력 2020.04.17 18:51
  • 뮤직뱅크 공개영상 캡쳐
    ▲ 뮤직뱅크 공개영상 캡쳐
    ▲ 뮤직뱅크 ONEUS(원어스)가 부른 '쉽게 쓰여진 노래 (A Song Written Easily)'
    원어스(ONEUS)가 뮤직뱅크에서 청량하고 아련한 봄을 느끼게 하는 무대를 선보였다. 

    원어스는 17일(오늘)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타이틀곡 '쉽게 쓰여진 노래'를 선보였다. 

    이번 원어스의 타이틀곡 '쉽게 쓰여진 노래'는 청량한 휘파람 테마와 리드미컬한 바운스를 기반으로, 이별의 수많은 감정을 노랫말로 담아낸 곡이다. 오늘 무대는 한층 성장한 모습으로 핑크빛 의상과 함께 봄감성을 저격했다.

    한층 풍부해진 보컬과 여섯 남자의 이별 감성을 담아낸 섬세한 퍼포먼스까지 겸비한 무대를 선보였고, 멤버들이 안무 창작에 참여해 만들어낸 퍼포먼스다. 특히, 노랫말에 어울리는 아련한 감정 연기와 디테일한 손동작 등이 인상적인 무대였다. 

  • 사진제공 RBW
    ▲ 사진제공 RBW
    ▲ [MV] ONEUS(원어스) _ A Song Written Easily(쉽게 쓰여진 노래)
    첫 번째 싱글 앨범 ‘IN ITS TIME’의 타이틀곡 '쉽게 쓰여진 노래'는 휘파람 테마와 리드미컬한 바운스를 기반으로 한 곡으로, 이별의 수많은 감정을 노랫말로 풀어냈다.

    처연하도록 슬프지만, 이별이 끝이 아닌 새로운 시작임을 알리는 경쾌한 뭄바톤 리듬이 이중적인 하모니를 만들어내는 곡이다. 

    무엇보다 최근 뉴질랜드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된 신곡 '쉽게 쓰여진 노래' 뮤직비디오도 인기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