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MV] '뮤직뱅크' MCND, 신곡 '떠' 칼군무 퍼포먼스로 귀여운 강렬함 선사

기사입력 2020.04.17 18:33
  • 뮤직뱅크 영상 캡쳐
    ▲ 뮤직뱅크 영상 캡쳐
    ▲ 뮤직뱅크 출연 MCND '떠(Spring)'
    귀여운 칼군무 퍼포먼스의 화려함을 신인 보이그룹 MCND가 ‘뮤직뱅크’에서 선보였다. 

    MCND는 17일(오늘)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신곡 ‘떠(Spring)’를 선보이며,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하며 무대를 장악했다. 

    이날 블루 포인트 의상으로 시원한 분위기를 그려낸 MCND는 칼군무 퍼포먼스로 귀여운 강렬함을 선사, 격한 퍼포먼스 속에서도 흔들리지 않는 라이브 실력으로 ‘괴물 신인’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 사진 출처 = KBS 2TV ‘뮤직뱅크’
    ▲ 사진 출처 = KBS 2TV ‘뮤직뱅크’
    또한 래퍼 라인 캐슬제이(Castle J), 빅(BIC), 윈(WIN)의 개성 있는 래핑과 민재, 휘준의 청량한 보컬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무대의 완성도를 높여 눈길을 끌었다. 

    MCND가 국내는 물론, 아시아, 유럽, 미주 등 글로벌 팬들이 존재함을 입증하듯 지난 9일 오후 6시 티오피미디어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떠’ 뮤직비디오 조회 수가 공개 일주일 만에 700만을 돌파했다.             

    MCND의 신곡 ‘떠’는 희망적이면서도 유쾌한 가사들로 MCND의 강한 에너지를 표현한 곡으로, 앞서 신인의 패기와 포부를 전하며 강한 카리스마를 선보이는 곡이다.  

    지난 2월 데뷔 앨범 ‘into the ICE AGE’를 발매하고 데뷔곡 ‘ICE AGE’ 활동을 마무리하고 신곡 ‘떠’로 초고속 컴백한 MCND의 앞으로가 기대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