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뮤직뱅크' 에이핑크, 유닛→'덤더럼'..팔색조 매력의 끝판왕 [별별TV]

[스타뉴스 강민경 기자] 에이핑크 /사진=KBS 2TV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뮤직뱅크' 에이핑크가 곡 '덤더럼(Dumhdurum)'으로 컴백했다.

17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음악순위 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는 에이핑크의 컴백 무대가 그려졌다.

에이핑크 /사진=KBS 2TV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무대에 앞서 에이핑크는 대기실 인터뷰를 통해 "판다(에이핑크 팬클럽 이름)들 보고 싶었다. 이번 활동 통해 좋은 추억 많이 남기자"라고 컴백 소감을 밝혔다. 이어 "방송 보고 있을 판다들도 고맙고, 집에서도 응원 열심히 해달라"고 덧붙였다.

에이핑크는 타이틀곡 '덤더럼'을 즐길 수 있는 포인트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에이핑크는 "흥겨운 사운드와 중독되는 멜로디, 랜선으로 즐기는 안방 1열 응원법이 포인트가 아닐까 싶다"고 했다.

에이핑크 /사진=KBS 2TV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이날 에이핑크는 멤버 초롱, 은지, 남주의 유닛인 주지롱의 무대로 컴백 무대 포문을 열었다. 이들은 유닛곡 'Be Myself'에 맞춰 무대를 꾸몄다.

첫 유닛의 무대가 끝난 뒤 멤버 보미, 나은, 하영이 뭉친 유닛 YOS의 무대가 펼쳐졌다. 이들은 곡 'Love Is Blind'에 맞춰 귀여운 매력을 뽐냈다. 에이핑크는 '덤더럼'을 통해 완전체로 뭉쳤다.

에이핑크 /사진=KBS 2TV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에이핑크의 '덤더럼'은 '떠난 사랑 앞에 내 마음이 덤덤하다'는 의미를 '덤더럼'이라는 단어에 담아낸 댄스 곡. 중독성 강한 후렴구와 멜로디, 스패니쉬하면서도 동양적인 감성이 에이핑크의 색다른 매력을 담아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에이핑크 외에 (여자)아이들, ATEEZ, CRAVITY, HYNN(박혜원), MCND, Surple(써플), TOO(티오오), 걸카인드, 세정, 스텔라장, 시그니처, 원어스(ONEUS), 키썸(KISUM), 하진이 출연한다.

강민경 기자 light39@mtstarnews.com

▶ 스타뉴스 단독
▶ 생생 스타 현장 ▶ 스타 인기영상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