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본연의 모습 표현"…솔라, 파격 삭발→23일 신곡 기대감↑ [종합]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솔로 데뷔를 앞둔 마마무 솔라가 파격적인 삭발로 화제를 모았다. 이에 오는 23일 발매될 솔라의 신곡에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솔라는 17일 첫 싱글앨범 'SPIT IT OUT'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솔라는 베일을 쓴 채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시선을 사로잡는 것은 바로 솔라의 헤어스타일이다.

솔라는 여자 가수로는 이례적인 삭발 콘셉트에 도전하며 당당하고 거침없는 매력을 선보였다.

현재 유튜브 채널 '솔라시도'를 운영 중인 솔라는 자신의 유튜브를 통해 준비 과정을 공개하기도 했다. 민머리가 된 솔라는 "늘 헤어 색에 맞춰 눈썹 메이크업을 했는데 이번엔 헷갈린다"고 말해 웃음을 안기기도 했다.

솔라는 17일 엑스포츠뉴스에 "이번 첫 솔로앨범 'SPIT IT OUT'은 저라는 사람을 보여주는 앨범이다. 많은 것들을 하나하나 준비했는데 특히 삭발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이번 저의 앨범이 저라는 사람을 표현한 곡이다보니 있는 그대로의 모습, 본연의 모습을 추상적으로 표현해보고자 이런 시도를 하게 된 것 같다. 항상 뭔가 새로운 것을 도전하는 것을 즐기고 좋아해서 가끔 이상하게 보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이게 저이고, 이게 저라는 사람의 표현방식인 것 같다. 많은 분들이 좋게 봐주셔서 그저 감사하다"라고 덧붙였다.

데뷔 6년 만에 처음으로 발매하는 싱글 앨범을 위해 파격적인 삭발까지 선보인 솔라를 향해 많은 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RBW, 엑스포츠뉴스 DB

▶ 요즘 핫한 아이돌 공항 직캠 보러가기
▶ 고화질 영상으로 만나는 나의 스타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