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핫이슈

아나운서 한석준 결혼, 한석준 재혼, 한석준 아내, 나이차이 띠동갑

반응형

전 아나운서, 현 방송인 한석준이 연하의 아내와 백년가약을 맺는다는 소식이 전해져 한석준 아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 한석준씨는 초혼이아닌 재혼인데요, 알려진 소식을 종합해 궁금한점을 아래에서 쏙쏙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말씀드렸듯 전 아나운서 한석준씨는 재혼인데요, 이전에 김미진 아나운서와 결혼생활을 했었고 결혼 7년만에 안타깝게 파경을 맞았다는 사실이 있습니다. 한석준과 김미진씨는 김윤지 아나운서의 소개로 만나기 시작해 2년간의 연애기간을 거쳐 2006년 4월 결혼식을 한 후 결국 이혼을 하고말았는데요, 당시 언론에는 한석준씨와 김미진씨가 별거중이라는 소식이 뒤늦게 알려지기도 했었답니다.














한석준씨와 한석준의 전부인 김미진씨는 7년여의 길었던 결혼생활을 통해 아이가 있을거라고 추측하는 분들이 많으나, 실제로 아이는 없구요 이혼당시 한석준이 본인의 SNS를 통해 "잠시 떠나는 여행 평안을 찾고 나를 다시 찾아 다녀오겠다"라는 글을 올리기도하며 큰 문제없이 합의 이혼한것으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이혼 후 방송생활을 전혀 하지않던 한석준씨는 2년여정도가 되었을 때 처음으로 방송에 솔로라이프를 공개했는데요, 혼자사는것이 멋있을수도, 초라할수도 있다는 말을 전하며 본인은 장을보러갈때 혼자간다고 했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혼자산다는게 어색한듯 주변사람들이 신경쓰이는 모습이었다고해요. 몸이 아팠을때를 상기하면서는 119를 부를까를 고민하면서도, 그런 자신의 모습이 싫어 친구를 불렀다는 사실을 고백하기도 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말과는 달리 한석준씨는 솔로라이프를 즐기고 있는듯 보였다고해요, 친구들과 파티도 하고 캠핑도 다니고 혼자인 자유를 만끽하는듯한 모습으로 방송을 마무리했다고 하는데요 그 이후 자유로운 솔로생활에서 사진작가인 현 피앙새인 예비신부님을 만났을까요? 이렇게 백년가약을 다시 맺게 되었으니까요!














한석준과 예비신부와 연애기간은 1년여정도구요 한석준씨는 한 예능프로그램에서 "예비신부와는 일하면서 처음 만나게되었다, 나는 행사에 사회를 보러갔었고 예비신부는 그 행사에 사진을 찍으러 왔었다. 예비신부는 사진작가"라고 소개하며 "이렇게 다시 행복한 느낌이 드는게 놀랍고, 이런 생각을 갖게 해준 그분에게 고맙다"라고 고백했습니다 :)














곧이어 "예비신부와는 나이차이는 띠동갑 차이다"라고 방송에서 최초로 공개했다고 합니다. 이 후 신혼부부답게 달달한 영상편지를 띄웠다고 해요! 한석준씨의 결혼식은 북한강변의 한 카페에서 이루어지며 사회는 이광용 아나운서, 축가는 유리상자 이세준씨가 맡는다고 합니다.













요즘 연예인분들의 결혼식 추세답게 한석준씨의 결혼식도 가족과 친지 가까운 지인들만 함께하는 비공개 결혼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해요 :) 따뜻한 봄날에 결혼식 올리신만큼 앞으로도 따뜻한 결혼생활 계속되시길 바랄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