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늘은 탈이 많았던 더킹 영원의 군주 인물관계도 소개를 해볼까합니다. 워낙에 말이 많았던 드라마이기도 하고 캐스팅 논란이 따른 드라마였는데요 더킹 영원의 군주 인물관계도 알고 보시면서 왜 그렇게 문제가 많았는지 생각해보기로해요. 제가 오늘 이 드라마를 소개해드리는 이유는 바로 부부의 세계와 동시간대에 시작하는 SBS 드라마이기 때문입니다. 4월 17일 바로 오늘 저녁에 시작하니 다들 뭘볼지 정하시고 한가지만을 보시기를 바라겠습니다. 못보면 재방송으로 봐도 되니 말이죠.

더킹 영원의 군주더킹 영원의 군주

 

왜 늘 재밌을거같은 드라마와 재미있는 드라마는 동시에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정말 속상하네요. 실은 더킹 영원의 군주 역시 글쓴이가 기다리고 있었던 드라마입니다. 그렇기때문에 이것조차 놓치고 싶지 않은데 부부의세계도 봐야 하니 머리가 참 아프군요. 뭐 하나는 재방송이나 다시보기를 찾아서 봐야하는 수밖에 없을거 같습니다. 하지만 부부의 세계에 관심이 없으신 분들은 꼭 한번 첫회부터 봐보시기 바랍니다. 내용 자체는 재밌을거같은데 오늘 시작하는거라서 첫회를 보고 저도 느낀점을 써봐야겠습니다.

 

 

그러면 더킹 영원의 군주 인물관계도 내용에 앞서서 짤막한 다 나와있는 그런 줄거리를 한번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래야 무슨 내용인지 다들 아실테고 어느정도 이해를 하고 보실수있으니까요. 글쓴이 역시도 이 줄거리에 끌렸습니다. 왜그렇게 악마와 천사들의 내용을 좋아하는건지 모르겠습니다. 저희 부모님은 이런거에 완전 관심도 없으신데 저는 누굴 닮아서 그런지 참 이상하기 그지없습니다. 이런 내용 좋아하시는 분들은 왠지 너무나도 재밌게 보실수 있으실겁니다.

더킹 영원의 군주더킹 영원의 군주

 

더킹 영원의 군주 줄거리

더킹 영원의 군주 이름만 들어도 멋져보이고 게임같은 그런 드라마인데요. 글쓴이는 처음에 게임에 왜 사람이 나온데 이러면서 주변사람들에게 말했던적이 있습니다. 그걸듣고 다들 어이없어 하긴했지만 그러네 게임이름 같네라고 제편을 들어주시던 분도 계신답니다. 아무튼 수다는 여기에서 중단하기로하고 바로 무슨내용인지를 들어가야 할거같습니다. 안그러면 여러분들이 제 욕을 하실수도 있으니까말이죠.

 

 

더킹 영원의 군주 내용은 악마에 맞서 싸우면서 차원의 문을 닫으려는 이과형 대한제국 황자와 누군가의 삶 그리고 사람, 사랑을 지키려는 문과형 대한민국 형사의 공조를 통해 차원이 다른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그냥 나눠서보면 악마를 막으려는 자는 이과, 사람과 사랑 삶을 지키려는 자는 문과 라고 생각하시면되겠습니다. 왜그렇게 정한지는 잘 모르겠지만 그렇다고하니 우리는 그렇게 따르고 봐야겠습니다.

더킹 영원의 군주더킹 영원의 군주

 

더킹 영원의 군주 인물관계도

이곤(33세) 대한제국 황제 - 이민호

그는 예민하고 강박적인 성격이며 말수가적고 실수가 없는 완벽주의자입니다. 하지만 사람들은 수려한 외모와 기품있는 자태 고요한 성품에 문무를 겸비한 군주라고 보고있습니다. 그는 너무 뜨거워서 차가운 인물이며 기미없이는 물한잔 입에대지 않으며 타인이 자신의 몸에 손을 대는것을 엄청 싫어합니다. 곤에게 궁은 가장 안전한 곳이기도 하며 가장 위험한 전장이기때문에 자신의 아버지처럼 죽을수도 있는 자리라고 느꼈습니다. 어린나이의 목도했던 역모의 밤을 그는 잊을수없었고 그것을 잊어서도 안됐습니다. 그후 매일 그는 죽음을 베고 자는 황제 입니다.

더킹 영원의 군주더킹 영원의 군주

 

정태을 (30세) 강력반 형사 - 김고은

그녀는 어렸을때부터 경찰청 사람들에 심취해있었고 이로 인하여 친구들의 동심을 완전 파괴했습니다. 백설공주에게 왕비가 먹인 사과는 식품위생법위반이며 왕자의 심장을 찌를수 없었던 인어공주는 불법가택침입 그리고 계모와 언니들에게 구박받은 신데렐라는 아동학대라고 지적하게 되면서 자신의 또래 친구들의 동심을 파괴하게 됩니다. 그녀는 경찰청 사람들이 막을 내렸을때 세상이 무너진것 같았으며 그러다가 꿈도 생기게 됩니다. 바로 자신이 경찰청 사람들이 되는 것입니다. 하지만 나중에 엄청 큰 문제가 생기게 됩니다. 바로 자신이 너무나도 문과 여자였기때문입니다. 태을은 자신이 궁금해한것을 풀지 못한다면 세상의 모든 수학문제를 외우겠다는 중대한 결심후 경찰대에 합격하는 기적을 향하게되었고 그렇게 강력반 형사가 된지는 6년이 되어간답니다.

더킹 영원의 군주더킹 영원의 군주

 

조은섭(29세) 사회복무요원 - 우도환

더킹 영원의 군주 인물관계도 소개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우도환 차례군요. 그의 장례희망은 정확히 61개였으며 태어날때부터 꿈이있었다고 치더라도 28년 동안 매넌 2번이상 꿈이 바뀌었다는 것입니다. 소방관, 경찰관, 공무원을 지나 아이언맨, 아이돌, 대기업회장 사위 등 까지 나열하기도 벅찬 꿈들은 하나도 이루지도 못한채 그는 휴학하고 경찰청 민원실에 들어가 근무를 하는 사회복무요원입니다. 그의 인생이 꼬이기 시작한건 늘 "세상이랑 한판뜬다. 다 내끼지뭐"를 입버릇처럼 외쳤던 대학교 4학년 1학기 였을때 부터입니다. 유난희 금술좋은 부모님으로 인해서 쌍둥이 동생이 태어나고 덕분에 대학졸업은 하지 못하고 독박육아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밤샘 수유와 이유식만들기로 바쁘게 흘러간 2년 동안 드디어 은비까비가 어린이집을 가게 되었고 위의 저말을 외치면서 복학했지만 복학축하 술자리를 마치고 귀가하던중 차에 치일뻔한 아이를 향해 몸을 날리게 되면서 퇴원할때 쯤 영장이 날라오게 됩니다. 결국 그의 꿈은 민간인이라는 1개가 더늘어서 62개가 되게 됩니다. 전역까지 며칠 앞두지 않은 상황에 자신의 꿈을 처음으로 이룰 예정인데 자신이 대한제국 황제라는 이상한 남자가 나타나 기절하게 됩니다. 그렇게 63번째 장래희망이 생기게되는데 그것은 비밀이랍니다.

더킹 영원의 군주더킹 영원의 군주

 

조영(29세) 황실 근위대 대장 - 우도환

더킹 영원의 군주 내용을 보고나서 조금 헷갈렸지만 이미 이해를 했습니다. 우도환이 조영 역할로 또 나오게 됩니다. 1인 2역인듯한거 같습니다. 그는 이곤의 최측근이자 경호원이며 정식 소속은 황실 근위대 1중대 대장이지만 이곤은 늘 그를보고 천하제일 검이라고 불렀습니다. 그는 검도 유단자이기는 하지만 21세기에 검을쓸리도 없고 근위대가 휴대하는 자동권총의 뛰어난 성능을 누구보다 잘알고있습니다. 그는 낭만주의자이며 무신집안의 장손으로 태어나 주군의 그림자가 운명이였으며 이곤의 형제이자 친구였습니다. 조영이 이곤을 처음본 건 4살때였고 9살의 제주군, 이곤의 즉위식이였습니다. 피처럼 붉은 대례복을 걸친 어린 황제는 비극이 세운 용상에 버려진듯 앉아있었고 그는 울음을 참는듯 보였습니다. 그리고 자신의 주군의 행복을 바랬던 순간이기도 합니다.

더킹 영원의 군주더킹 영원의 군주

 

강신재(33세) 강력반 형사 - 김경남

그의 집은 어렸을적만해도 엄청 부유한 집이였다. 아버지는 중소기업을 운영했고 어머니는 전업주부였으며 가정은 화복했땁니다. 하지만 중학교 3학년때 아버지가 배임 횡령으로 구속되고 나서부터 그의 악몽이 시작되었습니다. 단칸방으로 이사를 하고 난 뒤 그의 어머니는 빠르게 초라해졌고 그의 인생을 빠르게 바닥을쳤습니다. 그렇게 악몽에서 악몽이 거듭대던 그때 그는 방황을 시작했고 여기저기에서 사고를 치며 고등학교 생활을 보내게됩니다. 그러다 그는 형사가 자신의 적성에 잘맞는다고 생각했고 그는 빠르게 초고속으로 승진중이였으며 집보다는 경찰서가 편했고 늘 강력3팀이 자신의 가족으로 여겼습니다.

더킹 영원의 군주더킹 영원의 군주

 

구서령(38세) 대한제국 총리 - 정은채

더킹 영원의 군주 인물관계도 자체를 보면서 정은채라는 배우에게 이역할이 어울릴까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그건 이 방송이 아직 시작되지않아 그 이후에 풀릴거같습니다. 그녀는 대한제국 최연소 총리였고 최초의 여성 총리입니다. 평생 배한척없이 남의 뱃일을 해주는 술꾼 아버지와 생선 머리를 치던 억철스러운 어머니 사이에서 그녀는 이를 악물고 공부했고 그렇게 최고의 학벌을 얻게 되어 앵커로 아홉시 뉴스끼자 맡게 되지만 그게 끝이였습니다. 빽도 없고 돈도 없는 서령이 더이상 올라갈수 있는 자리가 없었던 것입니다.

 

 

결국 그녀는 결혼을 선택했고 시댁의 돈과 명예 정보와 비리를 무기로 징계에 입문했으며 당대변인으로 아홉시 뉴스에 더 많이 얼굴을 비추면서 이혼을 선택하게 됩니다. 그녀는 타고난 싸움꾼이였고 자신의 이혼까지 이미지 메이킹을 했으며 젊은 여성들에게 환호를 받게됩니다. 지적인 외모와 뛰어난 언변 진보적인 정책까지 더해재 그녀는 정계에 인문한지 7년 만에 총리에 당선되게 됩니다. 그녀의 욕심의 끝은 어디일까요?

더킹 영원의 군주더킹 영원의 군주

 

이림(금친왕 69세 40대 후반의 얼굴) - 이정진

그는 선황제의 이복형이자 이곤의 큰아버지입니다. 그는 첫번째 아들로 태어났지만 어머니가 황후가 되지 못하고 죽어버리는 바람에 귀인으로 추증되었습니다. 서자라는 이유로 13살이 되어서야 금친왕으로 봉해졌고 그는 그것이 너무나도 억울해 했습니다. 시간과 공을 들인 그의 분노는 구체적인 계획이 되었고 어느날 밤에 칼을 빼들어 역모를 일으키게 됩니다. 그렇게 황제를 시해하고 어린조카의 목을조르게 되며 결국 그의 욕망은 화를 불라오게 됩니다. 바로 만파식적이 두동강이 나버리게 된답니다. 쫓기던 걸음이 대숲에 다다랐을때 새로이 문이 열렸고 그문을 넘어서자 또다른 세상이 있었으며 그는 이문을 열어둔 신을 비웃었습니다.

 

 

루나(30세) 범죄자 - 김고은

그녀는 황제가 사는 도시의 가장 낮은 동네에 버려졌으며 부모도 호적도 없어 당연히 신분증 역시 없었습니다. 그리고 그곳 마을 자체가 불행한 도시라 그런지 모두가 불행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점점 성장해가면서 걷는 순간부터 스스로 먹을것을 구하러다니고 강해져야 된다는 본능을 갖게됩니다. 그녀는 오른쪽뺨을 맞으면 왼쪽 머리통을 날려버리고 되로 주는 새끼는 말로 들이받는 깡도 있었습니다. 그렇게 그녀는 절도와 폭행, 문서위조, 무단침입 등 여러 전과를 쌓게 됩니다.

더킹 영원의 군주더킹 영원의 군주

 

노옥남(80세) 정5품 제조상궁 - 김영옥

그녀는 17세에 궁에 입궁해 한평생을 궁에서 보내게 됩니다. 성성한 백발에 지병인 관절염으로 인해 지팡이를 짚어야 하는 노구의 몸이지만 그녀는 궁에서 황실의 백호로 불리게 됩니다. 현 황제 이곤까지 세명의 황제를 모신 그녀는 황실의 기왓장 하나 구라간의 접시하나 그녀의 손이 안닿은곳이 없답니다. 8세에 양친을 모두잃은 이곤을 온마음으로 교육하고 양육했으며 이곤이 늘 믿고 의지하는 몇 안되는 인물 중 하나이다보니 온갖 청탁과 구설에 시달리는 탓에 입에 욕을 달고 삽니다.

더킹 영원의 군주더킹 영원의 군주

 

정도인(50세) 태을의 아빠 - 전배수

그는 태을의 아빠역으로 나왔으며 백절불굴이 삶의 목표인 무도인입니다. 25년전 암으로 아내를 잃고 혼자서 태을이를 키웠으며 동네에서 가장 오래된 도장이지만 가장 인기가 없는 도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소외계층 아이들과 불량청소년들을 무료로가르친다는 것도 학부모들 사이에서 원성을 샀으며 태권도장 월세는 늘 태일의 몫이였습니다. 그것도 미안하지 않은지 이 아빠는 세상과 타협은 지뿔 백절불굴의 의지를 불태웁니다.

더킹 영원의 군주더킹 영원의 군주

 

송정혜(50) - 서정연

그녀는 안해본일 없이 식당 설거지와 건물청소, 포장마차, 파출부 등을 했지만 남편의 노름빛은 줄어들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남편이 죽기를 매일 기도했고 소아마비로 태어나 평생 휠체어에 앉아계시는 아주버님 역시 모시는 것조차 힘겨웠습니다. 그녀는 200만원만 모이면 아들과 도망치려고 마음을 먹었고 어느날 갑자기 믿을수 없는 일들이 터지게됩니다. 아주버님이 휠체어에서 일어나 걷는 행동을 하더니 남편과 아들의 부고 소식이 들려옵니다. 그리고 그제서야 깨닫게 됩니다. 휠체어에서 일어서는 아주버님의 모습에서 악마를 보았다는 것을 말이다.

더킹 영원의 군주더킹 영원의 군주

 

박문식 (50) 강력3팀 팀장 - 박원상

더킹 영원의 군주 인물관계도 소개를 하다가 보니 이분이 꼭 나올것 같았는데 정말 나오시네요. 이분은 꼭 형사 역할을 잘 맡으시는거 같습니다. 그의 아내는 구과수 부검의고 그는 강력반 팀장이며 고2된 아들이 살림도하고 공부도 하며 엄마아빠의 뒤치닥거리를 하게 됩니다. 게다가 이 아들은 공부까지 잘합니다. 그는 어사 박문식이라는 별명답게 정의롭고 판단이 빨라 팀원들 안위를 우선으로 생각하는 참된 보스입니다. 전생에 나라를 구한것 같지도 않은데 처복, 자식복, 인복, 일복, 등 복이란 복은 과할정도로 받고있으며 그의 꿈은 이제 정복 멋지에 입고 대통령 표창 같은것을 받으러가는게 꿈입니다.

 

 

아무래도 더킹 영원의 군주 내용에 나오시는 분들이 많고 또 1인2역으로 나오셔서 모든것 다쓰기엔 손가락이 너무아프네요. 그래서 주요 인물들만 가려봤습니다. 다들 더킹 영원의 군주 보시기전에 한번 쯤 훑어보셔서 무슨 내용을 가지고있는지 이해를 하면서 보시기 바랍니다. 그래야 재미도있고 흥미를 가질수도 있으니말이죠. 아무래도 배우가 빵빵하다보니 보실분들은 정말 많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연기면 연기 외모면 외모 다되는 배우가 나오니 아무래도 사람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켜 주는것 같습니다. 이래서 참 말도 많고 탈도 많았나봅니다.

 

 

처음에 캐스팅 논란이 있긴있었지만 잘 마무리가 되었다고 합니다. 여러분들 더킹 영원의 군주 인물관계도 너무 길다고 생각하지 마시고 하나씩 차근차근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그래야 내용이 이해가 가실테니 말이죠. 아무래도 오늘 밤이 너무 기다려지네요. 다들 불금 밖에서 위험하게 보내지마시고 집에서 금토 드리마 더킹 영원의 군주 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글쓴이는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