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전처들의 한서린 폭로, 불륜으로 뜨거워진 '구해줘 홈즈'→정준일‧정은채[종합]

▲ 12일 방송된 '구해줘 홈즈' 예고편 화면 캡처(위), 정은채, 정준일(아래 왼쪽부터).ⓒ곽혜미 기자, 제공l엠와이 뮤직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불륜’이라는 주제가 연예계를 뜨겁게 만들고 있다. 드라마 ‘부부의 세계’가 불륜 소재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예능과 가요계도 ‘불륜’으로 격렬해졌다. 다만 드라마처럼 허구가 아니라 현실일 수도 있다는 의혹이 씁쓸하게 만들고 있다.

인기 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 출연자가 불륜 커플이라는 의혹이 제기 되는가 하면, 사랑 노래로 큰 인기를 받은 가수 정준일의 과거 불륜 상대가 정은채라는 소식이 전해지기도 했다. 공교롭게도 한 날 동시에 전해진 불륜 소식은 모두 전부인의 폭로글로 세상에 알려졌다.

16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지난 12일 방송된 ‘구해줘 홈즈’ 예고편에서 의뢰인으로 출연한 예비부부가 불륜을 저지른 '간통 커플'이라는 게시물이 올라왔다. 게시글 작성자 A씨는 ‘구해줘 홈즈’ 예고편에 나온 신혼부부가 자신의 전남편 B씨와 내연녀 C씨라고 주장했다.

A씨는 전남편 B씨와 2017년 결혼 후 잦은 다툼으로 2018년 이혼을 결심했고, 그 과정에서 B씨에게 내연녀 C씨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됐다고 주장했다. 그는 C씨도 B씨가 유부남인 점과 A씨가 만삭인 것을 알고서도 B씨와 내연 관계를 이어갔다고 말했다.

그는 재판부도 상간 소송 당시 C씨는 B씨가 배우자가 있는 사실을 알면서도 부정행위를 했고, 이로 인해 A씨와 B씨의 혼인 관계가 파탄에 이르렀다고 보고 C씨에게 A씨가 받은 정신적 고통을 배상하라는 판결을 내렸다고 밝혔다.

▲ '구해줘 홈즈' 포스터. 제공lMBC

A씨는 지인의 연락으로 두 사람이 '구해줘 홈즈' 예고편에 나온 것을 알았다며 "어린 아들에게 아빠에 대한 나쁜 이미지를 심어주고 싶지 않아 좋은 말만 했었는데, 행여 방송에 나오는 것을 아들이 보게 돼 받게 될 상처가 너무 걱정된다. 가능하면 해당 회차 방송이 되지 않길 원한다"고 호소했다.

결국 제작진 측은 17일 해당 논란에 문제가 된 예고편을 삭제하는가 하면, B씨와 C씨 출연분을 편집하기로 결정했다. ‘구해줘 홈즈’ 측은 “시청자가 느낄 불편함을 고려해 의뢰인이 노출되는 장면은 모두 편집할 예정”이라며 “프로그램 특성상 의뢰인이 찾는 매물은 다각도로 검증하지만 개인의 사생활에 대해서 사실관계를 모두 정확히 파악하기는 어렵다”고 말했다.

▲ 정은채(왼쪽), 정준일. ⓒ한희재 기자, 제공l엠와이 뮤직

누리꾼들은 불륜 이슈에 민감하게 반응하면서 B씨와 C씨에 대한 질타를 이어갔다. 특히 이날은 또 다른 불륜 의혹이 불거진바, 한 매체는 17일 배우 정은채가 과거 정준일이 유부남인 줄 모르고 교제했다는 정은채 측근의 증언을 보도했다. 이 측근은 정은채도 피해자라고 전했다.

해당 매체는 정준일 팬들이 정은채를 정준일 여자친구로 알 정도로 두 사람 관계가 유명했다며, 그 당시 정준일은 기혼자였다고 보도했다. 그러면서 정준일은 꾸준히 미혼남 행세를 했다며, 국내외 언론은 물론 팬들까지 그가 기혼이라는 사실을 몰랐다고 덧붙였다.

실제로 당시 정준일 팬카페에는 정준일이 여자문제로 이혼을 요구했다는 정준일 전부인의 폭로글이 올라온 바 있다. 정준일 전부인은 해당 글을 통해 정준일의 여성 편력으로 힘들었다고 호소했고, 이후 그는 결국 정준일과 결혼 생활을 정리했다.

▲ 정은채(왼쪽), 정준일. ⓒ한희재 기자, 제공l엠와이 뮤직

이러한 보도에 정준일 소속사 엠와이 뮤직 측은 이날 스포티비뉴스에 “10년 전의 일이고, 만났는지 여부는 개인적이라 답변하기 어렵다”고 말을 아꼈다가 계속되는 질타에 돌연 입장을 바꿔 정은채도 과거 정준일이 유부남인 것을 알고 교제했다고 입장을 전했다. 결국 두 사람의 불륜 사이였다는 것을 인정한 셈.

이처럼 논란이 논란인 만큼, 누리꾼들은 불륜 이슈에 원성을 토하고 있다. 특히 최근 불륜 소재의 드라마 ‘부부의 세계’가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불륜 논란에 더더욱 영향을 받는 분위기다. 또한 뜻하지 않게도, 각자 다른 두 개의 불륜 소식이 전해진 이 날은 드라마 ‘부부의 세계’ 방송일로, 이날 방송에서 김희애가 전남편과 내연녀를 재회한다는 내용으로 시청자들의 기대를 받고 있는 터. 이에 누리꾼들은 ‘구해줘 홈즈’ 의뢰인 불륜 의혹과 정준일, 정은채 불륜 의혹 모두 전부인의 폭로글로 알려진 점을 더더욱 집중하면서, 안타까우면서도 분한 마음을 함께 드러내고 있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스포티비뉴스가 여러분의 스포츠 현장 제보(jebo@spotvnews.co.kr)를 기다립니다.

파이트 아일랜드...UFC 개최 가능할까?

'숙희네 미장원' 오는 18일 전편 연속 방송…화제의 사연 '정주행' 찬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이 기사는 모바일 메인 연예판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