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정은채·정준일→'구해줘 홈즈', '불륜'으로 들썩이는 연예계[SS이슈]

[스포츠서울 정하은기자]불륜 소재의 JTBC 금토극 ‘부부의 세계’가 흥행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때아닌 ‘현실’ 불륜 논란이 연예계를 덮쳤다.

배우 정은채와 가수 정준일의 불륜설이 10년 만에 다시 수면 위로 올라오면서 파장은 연일 계속되고 있다.

17일 오후 두 사람은 과거 불륜설에 휘말렸다. 정은채가 과거 정준일 콘서트장을 찾는 등 연인사이로 추측됐으나 당시는 정준일이 아내 A씨와 교제할 당시였다는 것. 정준일은 여자 문제로 아내 A씨에게 이혼을 요구했고, 당시 그와 사귀던 정은채와 불륜상태였다는 내용이다.

정준일은 지난 2010년 11월 건축가 A씨와 혼인신고로 부부가 됐지만 2011년 이혼했다. 당시 소속사는 “정준일과 A씨는 이 혼인신고를 하기 전과 후에도 단 한 번도 동거를 한 적이 없다. 결혼식을 한 적도 없으며 신혼여행도 간 적 없는 서류상의 부부”라고 밝혔다. 그러나 A씨는 “비자 발급용 서류 때문이 아닌 정준일의 여자 문제가 원인”이라고 반박했다.

논란은 정은채가 정준일이 기혼 상태임을 알고 교제를 했느냐에 초점에 맞춰지고 있다. 두 사람의 불륜설을 보도한 한 매체는 정은채 측근의 말을 빌려 “두 사람이 사귄 건 맞지만, 당시 유부남인 줄 모르고 만났다”며 정은채 역시 피해자라고 강조했다.

반면 정준일 소속사 엠와이뮤직 측은 논란이 불거진 17일 “사생활이라 확인이 불가하다”면서도 정은채에게 기혼 사실을 숨긴 적이 없다고 반박한 것으로 밝혀 양측이 상반된 주장을 펼치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대중 역시 무엇이 진실인지 혼란스러운 상황이지만, 정준일 측은 10년이 지난 일이 왜 다시 회자되는지 당혹스럽다는 반응이며 정은채 소속사 키이스트는 묵묵부답으로 일관하고 있다. 여기에 정은채가 과거 일본 배우 카세 료와 불륜설에 휩싸인 바 있어 논란이 가중되고 있다.
같은날, MBC 예능 ‘구해줘! 홈즈’에 출연한 예비 신혼부부가 상간남녀라는 의혹이 불거졌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지난 12일 ‘구해줘! 홈즈’ 방송 말미 예고편에 등장한 신혼부부가 불륜 커플이라는 주장이 제기됐다.

해당 글 작성자 A씨는 자신이 만삭인 사실을 알면서도 부적절한 만남을 가진 전 남편과 상간녀가 ‘구해줘 홈즈’에 신혼부부 의뢰인으로 출연한다는 것을 알게 됐고 “어린 아들에게만큼은 아빠에 대한 나쁜 이미지를 심어주고 싶지 않아 좋은 말만 했었는데 방송에 나오는 것을 보고 받을 상처가 걱정된다”며 방송 중지를 요청했다.

이에 MBC 측은 17일 오후 네이버TV와 유튜브, 카카오TV 등에 노출된 금주 방송분 예고편을 일괄 삭제했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제작진은 관련 보도를 접하고 매우 당황스러운 상황”이라며 “의뢰인이 프로로그램 홈페이지를 통해 사연을 신청했고 사전 인터뷰를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프로그램 특성상 의뢰인이 찾는 매물은 다각도로 검증하지만 개인의 사생활에 대해서 사실관계를 모두 정확히 파악하기는 어렵다”며 “시청자들이 느낄 불편함을 고려해 의뢰인이 노출되는 장면은 모두 편집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공교롭게도 이같은 논란들은 현재 가장 화제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 ‘부부의 세계’ 이슈와 맞물리며 더욱 눈길을 모으고 있다. ‘부부의 세계’는 지선우(김희애 분)가 이태오(박해준 분)의 외도를 알게 복수의 소용돌이에 빠지는 과정을 담은 드라마로, 긴장감 넘치는 빠른 전개로 방영 한달 만에 20%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다.

뜻하지 않게 드라마와 닮은 불륜 논란이 현실에서도 전해지자 네티즌들의 비난과 관심 역시 더욱 커지는 모양새다. 특히 정준일, 정은채 불륜설과 ‘구해줘 홈즈’ 의뢰인 불륜 의혹 모두 전부인의 폭로글로 알려진 점에 대해 안타까움과 분노를 쏟아내고 있는 상황. 드라마는 드라마일 뿐 현실은 다르다. 아직 명확한 진실은 베일에 가려진 가운데, 현실 속 불륜 논란이 어떻게 마무리될지 주목된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엠와이뮤직, JTBC, MBC, SBS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이 기사는 모바일 메인 연예판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